상품상세정보
색상 Silver, Space Gray, Gold, Red
CPU A11 Bionic 칩 (64비트 아키텍처)
LCD 5.5형 Retina HD Display(1920*1080)
크기 158.4 x 78.1 x 7.5mm
무게 202g
카메라 후면: 1200만 화소(망원) / 전면: 700만 화소(FaceTime HD)
메모리 64GB
배터리 데이터 네트워크에서 웹 서핑 시 최대 13시간
리뷰/구매후기
  • 더 재미 있어진 인물사진 모드, iPhone 8 Plus 카메라
    2018-05-04
유의사항 및 절차
전문가 리뷰
  • 더 재미 있어진 인물사진 모드, iPhone 8 Plus 카메라...
    2018-05-04
구매후기
평균 4.0
  • 2018-10-15 10:44:36.0 rid*****@naver.com
    배송도 빠르고 개통도 빨라요 !
    배송도 빠르고 개통도 빠르고, 무엇보다 상담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U+Shop에서 구입해야겠어요 !
  • 2018-10-02 13:35:37.0 es3**@naver.com
    아이폰8플러스 레드 진짜 이뻐요
    실물깡패네요 텐에스기다릴까 그냥 홈버튼있는거 살까 고민하다가 레드색상 전시된거 실물로 보고 바로 샀네요
  • 2018-09-27 22:41:46.0 mar********@gmail.com
    미리구입 안한게 후회되네요
    이렇게 속도 빠르고 품질이 좋을줄 알았다면 미리 예약하고 사전예약 혜택을 받았을건데 너무 아쉽네요 온가족이 유플러스 장기 이용중이고 게다가 다이렉트 가입해서 7%할인도 받으니 가계에도 큰 보탬이됩니다 일반 대리점가서 영업직원들말에 속아 이제껏 구입해왔던게 어리석었네요
  • 2018-09-04 11:28:07.0 weo****@naver.com
    아주 빠른 배송좋아요
    항상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좋은 서비스 감사합니다.
  • 2018-08-16 13:10:31.0 jin********@nate.com
    불친절함은 물론이며, 뻔뻔한 상담원. 다시는 LGT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휴가 중 휴대폰이 물에 침수되는 사고로 인해 부랴부랴 인터넷을 통해 휴대폰을 주문 하였습니다. 주문과정 및 주문확인 해피콜까지 아무런 문제 없이 진행되었으나, 문제는 이후부터 발생하였습니다. 첫번째로 다음날부터 공휴일인 관계로 수령 후 즉시사용을 위해 당일수령으로 주문하였으며, 수령을 위해 휴가일정까지 바꿔가며 급히 집으로 귀가를 하였습니다. 집에 귀가 후 예상 도착시간을 알아보기 위하여 상담원과 통화를 하였지만 "택배로 주문하셨습니다." 라며, 황당한 답변만 지속하더군요. 몇번의 잘못된 답변을 지속한 뒤에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도 일절 없이 갑자기 말을 바꾸더군요. 두번째로 당일수령 주문은 당장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하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개통처리도 하지 않은채 배송을 해줘놓고 사용을 하라는 겁니까? 이미 근무시간이 끝난지라 공휴일을 보내고 상담원에게 휴대폰 개통처리가 안된 것 같으니 개통처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달라 요청하였습니다. 그러나 본인은 개통처리를 하였으니, 그냥 쓰면 된다는 말만 반복하더군요. 제 휴대폰이 사용이 안되고 있는데도 불구하구요. 환불까지 운운하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더이다.
    • - 번호이동 또는 기기변경의 경우, 새 기기가 개통되면 기존 기기 사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 - 전산 등록 전, 미개통 상태의 기기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개봉된 기기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반품 가능 조건 확인
    • - U+Shop 7% 추가 요금할인 혜택은 월 27,000원 이하의 요금제로 가입 또는 변경 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 - U+Shop을 통해 가입할 경우, 부가서비스는 선택 사항입니다. 신청서 작성시 필요에 따라 관련 서류를 첨부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신규가입, 번호이동의 경우 반드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함께 구매해야 하며, 기기변경의 경우엔 개통하는 기기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 -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 구매 금액 7,700원은 다음 달 청구 금액에 반영됩니다.
    • - 번호이동 시 이전 통신사의 미납 금액은 개통 후 3~4일 이후 요금이체 계좌에서 출금 됩니다.
    • - 기기는 고객센터 확인 전화 후 발송됩니다.
    • - 배송은 평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사은품은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기기와 별도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 - 기기는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 첨부 완료 전에는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신용불량 및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중이거나 고객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확인 전화 연결이 안 될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지 8일 이내에는 신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 기기 재고 소진으로 개통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사전에 연락 드립니다.
    • - 비정상적인 경로로 가입신청서가 작성된 경우에는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 1. 교환 안내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동일한 모델 및 색상으로 U+Shop 고객센터 1644-7009 또는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개통일 + 14일 이내 제조사 서비스 센터에서 ‘불량판정서’를 받은 경우

      ※ 애플(iOS) 기기는 아래와 같은 정책에 따라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애플(iOS) A/S 안내]
      개통일 ~ 10일
      • - 정책 : 환불 또는 새로운 기기로 교환
      • - 비고 : 환불을 원하는 경우 개통 후 14일 이내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받은 ‘환불인가서’를 개통한 매장에 제출해야 함
      개통 후 11일 ~ 30일
      • - 정책 : 새로운 기기로 교환
      • - 비고 : 교환된 기기는 개통 취소할 수 없으며,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재교환만 가능
      개통 후 31일 ~ 1년
      • - 정책 : 리퍼폰으로 교환 또는 보증 수리
      • - 비고 : 없음
      1년 이후
      • - 정책 : 유상수리
      • - 비고 : 없음

      · 유의사항

      • - 개통일 + 14일이 지나면 제조사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환 만료일이 요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 - 교환한 기기가 불량인 경우 교환일 + 14일 이내 횟수 제한없이 교환할 수 있습니다.
      • - 교환 기기는 교환 전 제조사와 동일한 제조사의 기기로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2. 청약철회/개통취소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U+Shop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3. A/S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1. 1. 가입 유형 선택
      • - 원하는 휴대폰/기기 선택
      • - 신청 옵션 선택
      • - ‘전화신청’ 또는 ‘온라인신청’ 클릭
    2. 2. 가입신청서 작성
      • - 본인인증 및 이용약관동의
      • - 가입신청서 작성
      • - 가입신청 내용 확인 및 신청 동의
    3. 3. 고객센터 확인 전화
      • -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내용 최종 확인
    4. 4. 배송
      • - 선택한 배송 방식(택배배송, 당일배송, 다이렉트배송)으로 휴대폰 수령
계산기펼침/닫힘
휴대폰 가격 정보 리스트
정상가 -
공시지원금 -
U+Shop 15% 추가 요금 할인 -
실 구매가 -
할부원금(24개월) -
월 휴대폰 할부금 -

연 5.9%의 할부수수료 포함

12개월 미만 할부 시 할부수수료 연 5.9% 면제

통신요금 리스트
- -
요금할인 -
선택약정할인(통신요금 25% 할인) -
U+Shop 7% 추가 요금 할인 -
월 통신요금 -
+ 월 납부금액 -
월 납부금액- 전화신청 온라인신청
상품을
담아두었습니다.

애플뮤직 신청 유의사항

  • 유료전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사용 기간 중 해지 시 무료 사용기간 5개월 종료 후 자동 해지 됩니다.
    해지경로 : 고객센터/홈페이지/고객센터앱/전국LG유플러스 직영점, 영업점
  • 해외 계정 Apple ID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한국 계정으로 변경 후 신청해 주세요.

프리미엄 컨텐츠 무료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가입 시
"U+비디오포털(비디오포털(기본)+지식월정액)"과 "지니뮤직앱" 혜택이 기본 제공 되며, 고객센터 전화 상담 시 헤택 변경이 가능합니다.
※ U+비디오포털, U+영화월정액, 지니 뮤직 앱 3가지 컨텐츠 중 2가지 혜택 무료 선택 가능

추가할인

  • 유무선 결합할인

    2인 가족이 인터넷+TV 함께 쓰면 월 최대 16,610원 통신요금 할인
    (가족 1인 휴대폰 월정액 65,890원 이상, 기가인터넷 이용 기준)
  • 가족할인

    2인 가족이 U+ 함께 쓰면 월 최대 1인당 3,300원 통신요금 할인
    (2인 가족 모두 월정액 48,400원 이상 이용 기준)
※ 유무선 결합 할인과 가족할인은 둘 중 1개만 선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