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검색어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등급및한도안내

이용 한도 부여 기준

  • 포인트 이용 한도제란, 고객님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연간 이용한도 내에서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 요금제 변경으로 익월 등급이 변경되면 연간 포인트 한도도 그에 맞게 함께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추가 제공 개념 아님)
이용 한도 부여 기준
예시, 2월(기존동일), 3월(산정 기준일), 4월(등급 적용일) 정보제공
예시 2월 (기존 동일) 3월 (산정 기준일) 4월 (등급 적용일)
① LTE 62→LTE 음성/데이터 85 변경 골드
(LTE 62 기준)
골드
(LTE 62 기준)
VVIP
(LTE 음성/데이터 85 기준)
② LTE 음성/데이터 85→LTE 음성
69→LTE 음성/데이터 80
VVIP
(LTE 음성/데이터 85 기준)
다이아몬드
(LTE 음성 69 기준)
VIP
(LTE 음성/데이터 80 기준)
②번의 잔여포인트 한도 계산
②번의 잔여포인트 한도 계산
예시, 2월, 3월, 4월 정보제공
예시 2월 3월 4월
VVIP
(LTE 음성/데이터 85 기준)
다이아몬드
(LTE 음성 69 기준)
VIP
(LTE 음성/데이터 80 기준)
연간 포인트 한도
(매월 요금제에 따라 변경)
12만 포인트 8만 포인트 10만 포인트
누적 사용 포인트
(연간 사용포인트 합산)
2만 포인트 3만 포인트 6만 포인트
잔여한도
(=해당월 연간 포인트 한도
- 누적 사용 포인트)
10만 포인트 5만 포인트 4만 포인트
    • 제휴 가맹점에서 실제 할인 받은 금액 기준으로 할인금액 1원당 1점이 차감됩니다.
    • 멤버십 카드 발급 후 1회 이상 이용고객은 2,000 ez포인트 차감(연1회, 고객 보유 ez포인트 내 차감)되며, 멤버십 비 가입, 미 이용 고객에 대해서는 250 p가 추가 부여(연 1회 일괄 부여)됩니다.
    • 누적 사용포인트 및 잔여 이용한도는 매년 말(12월 31일 자정 경)을 기준으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2017년 1월 1일 부터 등급별 보너스 포인트 지급을 유플러스 이용기간에 따라 세분화되어 지급 됩니다.
    • 동일등급 6개월 연속 유지 시 마다 보너스포인트를 지급합니다
    • 2016년에 가입한 고객은 2017년 최초 지급에 한해 2016년 기준을 우선 적용한 후에 2017년 기준을 적용합니다.
      Ex) 16년 11월 1일 가입고객(16년 11월 지급 고객) 2017년 2월 지급(3개월 유지 후 익월 초 지급), 2017년 8월에지급(6개월 유지 후 익월 초 지급)
      ※ 이용 기간 산정 기준 : 일시 정지/이용 정지 기간 제외, 명의변경 고객은 변경 이후 시점부터 산정
    보너스포인트(2017년 기준)
    등급별 이용기간에 따른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VIP, VVIP 정보제공
    등급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V
    I
    P
    V
    V
    I
    P
    보너스
    포인트
    (1회 지급 기준)
    이용
    기간
    2년
    미만
    3
    천점
    5
    천점
    2
    만점
    3
    만점
    5
    만점
    6
    만점
    이용
    기간
    2년
    이상
    5
    천점
    1
    만점
    3
    만점
    5
    만점
    8
    만점
    9
    만점
    이용
    기간
    5년
    이상
    1
    만점
    2
    만점
    4
    만점
    6
    만점
    10
    만점
    12
    만점

    꼭 확인하세요.

    • 보너스 포인트로 제공된 포인트는 이후 월별 등급 변동과 상관 없이, 기존 연간 포인트 한도와 동일하게 연말(12월 31일)까지 유지됩니다.
    • 등급이 변경될 경우, 6개월 내 가장 낮은 등급 기준으로 인정되어 포인트가 부여되며,이용기간 구간이 변경될 경우 가장 높은 이용기간 구간을 적용합니다.

      (예:골드-2년미만,골드-2년미만, 골드-2년이상, 골드-2년이상, 일반-2년이상, 일반-2년이상으로 6개월 등급 받은 고객은 ‘일반’, ‘2년이상; 기준으로 보너스 포인트 부여)

    • 익월(10일경) 포인트 지급 시점에 멤버십 카드가 정상 발급 상태여야 지급 됩니다. (미발급, 사용중지 등 시 발급 제외됨. 이후 소급 불가)
  • 꼭 확인하세요.

    • 멤버십서비스는 본인만 사용가능하며, 명의변경 및 U+ 모바일 서비스 해지 시 멤버십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제휴점에서 계산 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시면 멤버십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멤버십카드 분실 시 LG U+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 전국 1544-0010)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