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 검색어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등급및한도안내

이용 한도 부여 기준

  • 포인트는 연간 한도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요금제를 변경하여 다음 달 등급이 변경되는 경우 연간 포인트 한도도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이용 한도 부여 기준
예시, 2월, 3월, 4월 정보제공
예시 2월 3월 4월
① 2월 중 요금제 변경
LTE62 → 데이터스페셜B
GOLD
(LTE62 기준)
GOLD
(LTE62 기준)
VVIP
(데이터스페셜B 기준)
② 2월 중 요금제 변경
데이터스페셜B → 데이터6.6 → 데이터스페셜A
VVIP
(데이터스페셜B 기준)
다이아몬드
(데이터6.6 기준)
VIP
(데이터스페셜A 기준)
②번의 잔여 포인트 한도 계산법
②번의 잔여 포인트 한도 계산법
예시, 2월, 3월, 4월 정보제공
예시 2월 3월 4월
VVIP
(데이터스페셜B 기준)
다이아몬드
(데이터6.6 기준)
VIP
(데이터스페셜A 기준)
연간 포인트 한도
(매월 요금제에 따라 변경)
12만 포인트 8만 포인트 10만 포인트
누적 사용 포인트
(연간 사용포인트 합산)
2만 포인트 3만 포인트 6만 포인트
잔여한도
(=해당월 연간 포인트 한도
- 누적 사용 포인트)
10만 포인트 5만 포인트 4만 포인트
    • 제휴 가맹점에서 멤버십으로 할인 받는 경우 할인 받은 금액만큼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 멤버십 카드 발급 후 1회 이상 이용할 경우 보유한 ez포인트 내에서 2,000 점이 차감됩니다. 한 해 동안 멤버십에 가입하지 않거나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다음해 1월 중 ez포인트 250점을 제공합니다.
    • 누적 사용 포인트 및 잔여 이용 한도는 매년 12월 31일 자정을 기준으로 자동 초기화됩니다.
    • 2017년 1월 1일부터 등급별 보너스 포인트가 이용 기간에 따라 세분화되어 지급 됩니다.
    • 동일 등급을 6개월 연속 유지하면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 됩니다.
    • 2017년 이전에 가입한 고객이 2017년에 처음 받는 멤버십 보너스 포인트는 2016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아래 예시를 확인하세요.
      • 2016년 11월 1일에 가입한 경우, 2017년 1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등급을 유지하면 익월 초인 2017년 2월에 2016년 기준으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2017년 2월부터 등급을 6개월 간 유지하면 2017년 8월에는 2017년 기준으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이용 기간에서 일시정지, 이용정지 기간은 제외됩니다. 명의 변경은 변경 시점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보너스포인트(2017년 기준)
    등급별 이용기간에 따른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VIP, VVIP 정보제공
    등급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V
    I
    P
    V
    V
    I
    P
    보너스
    포인트
    (1회 지급 기준)
    이용
    기간
    2년
    미만
    3
    천점
    5
    천점
    2
    만점
    3
    만점
    5
    만점
    6
    만점
    이용
    기간
    2년
    이상
    5
    천점
    1
    만점
    3
    만점
    5
    만점
    8
    만점
    9
    만점
    이용
    기간
    5년
    이상
    1
    만점
    2
    만점
    4
    만점
    6
    만점
    10
    만점
    12
    만점

    꼭 확인하세요.

    • 보너스 포인트는 연간 포인트 한도와 동일하게 12월 31일까지 유지 됩니다.
    • 6개월 동안 변경된 등급 중 가장 낮은 등급을 기준으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이용기간이 변경될 경우, 가장 긴 이용기간을 기준으로 등급이 부여됩니다.
      • 예시 : 6개월 유지 기간 동안 ‘2년 미만&골드’, ‘2년 이상&골드’, ‘2년 이상&일반’, ‘2년 이상&일반’, ‘2년 이상&VIP’, ‘2년 이상&VVIP’ 상태로 유지된 경우 ‘2년 이상&일반’ 등급을 기준으로 보너스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포인트가 지급될 시점인 익월 10일 경에 멤버십 카드가 정상 발급된 상태여야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카드를 발급 받지 않은 상태이거나 카드 사용이 중지된 경우 보너스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으며, 추후 제공되지 않습니다.
  • 꼭 확인하세요.

    • 멤버십 서비스는 본인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이용을 해지하면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멤버십 카드를 분실했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연결해 분실신고 및 카드 재발급을 신청하세요.
      • 휴대폰 114(무료)
      • 유선전화 1544-0010(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