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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Note10_12개월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Note10_12개월 갤럭시 Note10을 정상가의 50%만 내고 구입하세요.
더 가벼운 할부금으로 12개월간 사용하고 기기를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50%를 보장해드려요.

서비스 안내

프로그램 특징

  • Note10을 구매하고 12개월 뒤 기기를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50%를 보장받는 프로그램입니다.
  • 정상가의 50%만 12개월 할부로 납부하면 됩니다.
  • 프로그램 월정액은 부가세포함 5,500원이며,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2019년 8월 20일(화)~10월 31일(목) 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가입조건

    가입조건 - 가입조건에 관한 가입기간, 가입대상, 대상요금, 대상 휴대폰, 가입방법 정보제공
    항목 내용
    가입기간
    • 2019년 8월 20일(화)~10월 31일(목)까지
    • 휴대폰 개통일 포함 31일 이내 가입 가능
    가입대상
    • 유플러스에서 갤럭시 Note10을 할부로 구입 후 개통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 내외국인 모두 가입 가능
    • 선택약정할인(통신료 25%할인), 무약정 가입 고객
    가입방법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 또는 고객센터에서 신청 가능
    대상요금제 모든 5G 요금제

    서비스 이용요금

    서비스 이용요금 - 서비스이용요금에 관한 이용요금 안내, 월 중 가입 시 이용요금 계산방법, 이용료 환불 정보제공
    월정액 및 할인금액

    월 5,500원이며 12개월 납부금액은 부가세포함 66,000원입니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신 멤버십, 구 멤버십, 월정액, 할인율, 멤버십포인트 차감 할인, 고객 납부금액 정보제공
    신 멤버십 VIP+ 다이아+ 골드+/일반+
    구 멤버십 VVIP VIP/다이아 골드/실버/일반
    월정액 8,400원
    할인율 50% 30% 0%
    멤버십포인트 차감 할인 4,200원 2,520원 0원
    고객 납부금액 4,200원 5,880원 8,400원

    ※ 멤버십 포인트 할인비율 : 1포인트 = 1원

    ※ U+멤버십에 가입해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할인 금액 1원당 멤버십 포인트 1점 차감.

    월 중 가입 시
    이용요금 계산 방법
    • 가입일을 기준으로 사용일수 만큼 계산
    이용요금 환불 서비스를 중도 해지하거나, 보장조건을 충족하지 않아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 이미 납부한 이용요금은 돌려받을 수 없음

    보장내용

    보장내용 - 보장내용에 관한 항목, 내용 정보제공
    보장기간 개통 후 12개월 ~ 23개월(12개월간)
    보장기준
    • 개통 후 12~23개월 사이에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고,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후속 시리즈로 기기 변경하는 경우
    • 기기 반납 시 정상 등급을 받아야 보상금 지급.
    • 정상 등급이지만 차감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차감 금액을 고객이 부담.
    • 보상금은 현금으로 지급하지 않으며, 할부금 또는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는데 사용할 수 있음
    중고폰 보장가격
    • 12개월째 되는 달 갤럭시 Note10 후속 삼성전자 프리미엄(S 또는 Note 시리즈) 시리즈로 기기변경 시 정상가의 최대 50%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기 변경 시점 개월 차’는 개통한 다음 달을 1개월 차로 계산하며 이후 변경 전까지 총 개월 수를 의미합니다.

    세부내용

    세부내용 - 세부내용에 관한 항목, 내용 정보제공
    항목 내용
    이용요금 납부 기간 가입 후 12개월 동안
    가입 유지 조건 12개월 동안 휴대폰을 해지하거나 기기 변경하지 않고 가입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보장 제외 사항
    •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평가 기준에 따라 보장받을 수 없는 등급인 경우 제외됩니다.
    • 고장 사실을 고의로 숨겨, 추후에 발견 되는 경우 제외됩니다.
    보장 절차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매장에서 신규휴대폰 기기 변경 신청→매장에 중고폰 반납→중고폰 감정→보상
    • 보장금액은 할부금 납부, 요금납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재가입 해지하면 동일한 기기로 재가입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 해지 및 유지 조건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 해지하면 프로그램도 자동 해지됩니다.
    • 해지 후 14일 이내 취소하면 프로그램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기기를 변경하는 경우 기기를 변경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은 자동 해지되지만 아래와 같은 경우 서비스가 자동으로 유지됩니다.
    • 분실 및 파손 보험 보상을 통한 기기 변경
    • 제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교체
    • A/S로 인한 교체
    명의 변경하는 경우
    • 프로그램도 유지됩니다.
      프로그램을 해지하려면 명의 변경 전에 해지해야 함

    [대상 휴대폰 반납 시 반납조건]


    - 대상 휴대폰 반납 조건 : 반납하는 대상 휴대폰의 아래와 같은 평가 항목 조건이 하나라도 불가일 경우 반납이 불가하며, 조건 충족을 위한 수리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평가항목 기준등급]

    중고폰 등급 운영 기준
    세부내용에 관한 항목, 평가항목, 조건, 비고 정보제공
    항목 평가항목 비고
    휴대폰 정보 확인 일련번호 및 모델 식별 불가 / 분실 또는 도난신고 단말
    • 하나라도 "불가"이면 반납 불가
      (단, ① 공인서비스센터에서 "수리 후 반납" 하거나,
      또는 ② "수리비용을 차감한 후 반납"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공인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 주소: www.samsungsvc.co.kr)
    본체 및 베터리, 베터리 커버 일체 분실 / 무단개조 및 사설수리(비 정품부품 수리) 단말기
    잠금 설정/초기화 패턴 및 지문(얼굴)잠김 / 계정(아이폰, 삼성 등) 잠김 / 타유심제한
    침수 점검 침수표지 변색 / 침수 또는 부식
    전원 점검 전원 ON, OFF 불가
    통화기능 점검 전화 수/발신 불가(USIM 인식 불가 포함)
    외관 점검 메탈프레임 파손
    강화유리파손(들뜸, 이나감 포함) / 후면 유리 (Rear glass)파손 / 패임 / 외관이 휘거나 눌린 상태
    화면 점검 강화유리 파손 / 줄감, 액상유입, 얼룩, 멍, 변색
    충전 기능 점검 충전 불량 (단자 및 무선충전 불량, 배터리 부풀어오름 포함)
    입력 기능 점검 홈, 소리, 전원버튼 / 하단메뉴(터치 및 LED) / 터치 불량
    센서 점검 근접센서 / 조도센서 / 홍채 (얼굴)인식 / 지문인식 / 자이로스코프(나침반)불량
    진동, 벨소리 점검 진동의 세기, 송/수화 스피커 불량
    카메라 기능 점검 카메라 기능 이상(렌즈이상포함) / 렌즈파손
    WiFi 및 Bluetooth 점검 WiFi 기능 / Bluetooth 미작동
    악세서리 펜 분실 / 파손
    • 상기 체크항목에 모두 해당하지 않을 경우 Pass → 중고 대상 휴대폰 매입 (파손휴대폰은 수리 후 반납 가능)
      • 대상 휴대폰 반납 및 매입가격 보장 방식 : 고객이 반납한 단말을 “KB손해보험(또는 보험사가 대상단말 반납과 검수를 위탁한 업체)”이 수거하여 검수가 완료된 후 보상이 진행됩니다.
    중고폰 등급 운영 기준
    세부내용에 관한 항목, 평가항목, 조건, 비고 정보제공
    반납 및 검수
    • 반납대상 휴대폰을 LG U+ 전국 대리점 또는 직영점의 중고폰 매입 시스템을 통해 반납 가능
    • 1차 검수는 휴대폰 반납 장소에서 실시하며, 2차 검수는 지정된 검수센터를 통해 실시
    혜택제외기준
    • 2차 검수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을 경우 고객 반납 휴대폰을 돌려드리며, 중고폰 매입 보장 혜택을 받지 못함 단, 단말 검수 결과 매입보장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 기변철회 가능
    •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로 판명 및 상기 보장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경우

    [배터리 교체 보상 내용 및 조건]

    • 보장기간 : 개통 후 24개월차 ~ 35개월차(12개월간)
    • 보상내용 : 배터리 효율이 80%이하로 떨어진 경우 보장기간 내 1만원 추가 비용을 내면 1회에 한해 교체 비용을 보상합니다.
    • 보상조건 : 삼성전자 공인서비스센터에서 교체해야 하며, 수리견적서 또는 소견서에 교체 사유가 ‘배터리 효율이 80%이하’라는 점이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 배터리 교체 보상 관련 다른 휴대폰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각 보험사 비례 부분 만큼만 지급합니다.
      • 서비스센터에서 배터리 교체 후 30일 이내 보상 신청을 해야 하며, 보상 신청일 이후 14일 이내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배터리 교체 기간 동안 임대폰을 제공하며, 대여조건 및 기간에 따라 임대료는 다를 수 있습니다.
    • 보상금 청구 방법 : 삼성전자 공인서비스센터에서 배터리 교체 → 고객센터에 보상 신청 → 구비서류 제출 → 보상 심의 및 승인 → 보상금 지급 (*구비서류: 보험금 청구서, 개인정보처리동의서, 필요에 따라 고객 접수 시 통화 내용, A/S 영수증 및 수리비 견적서)
    • 보상처리기간 : 구비서류 접수 후 보상 심의 및 승인까지 평일 기준 1~2일 정도가 걸립니다. 구비서류가 불충분하거나 휴일이 겹치는 경우 길어질 수 있습니다.
    1. 1단계
      배터리 효율이 80%이하로 떨어짐
    2. 2단계
      서비스 센터 방문 교체
      수리비 견적서 및 A/S 영수증 발급
    3. 3단계
      보상신청 및 구비서류 접수
      보험금 청구서 작성구비서류 제출 시 팩스, 앱, 홈페이지 중 1가지 선택
    4. 4단계
      서류 심사
    5. 5단계
      보상 승인심사
    6. 6단계
      고객 계좌로 보상금 지급

    기기 반납 시기별 보장률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Note10_24개월 중고폰 반납 시기별 보장금액
    반납시기, 보장 납부 계산법 정보제공
    갤럭시 Note10
    반납시기 보장률 계산법(%) 반납시기 보장률 계산법(%)
    12개월차 50.00 19개월차 20.83
    13개월차 45.83 20개월차 16.67
    14개월차 41.67 21개월차 12.50
    15개월차 37.50 22개월차 8.33
    16개월차 33.33 23개월차 4.17
    17개월차 29.17 24개월차 0.00
    18개월차 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