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 검색어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신청/변경불가 할인프로그램

U+갤럭시클럽 S8

U+갤럭시클럽 S8 최대 50% 보장! 갤럭시 S8 모델의 출고가 50%만 내고 슬림해진 월 할부금 즐기고, 중고폰 반납으로 부담 없이 새 폰으로 바꿔보세요

서비스 안내

U+갤럭시클럽 S8

Galaxy S8 또는 S8+ 개통 12개월 차 이후 신규 후속 Galaxy S 시리즈 또는 Note 시리즈로 기변할 경우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장해드리는 프로그램
월 이용료: 3,300원 (월/ 부가세 포함), 멤버십 등급에 따라 U+갤럭시클럽 S8 이용료 할인

※ U+갤럭시클럽 S8은 올리바가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U+갤럭시클럽 S8 이용 대상

프로모션 기간 중 Galaxy S8 또는 S8+ 단말을 선택약정으로 개통하고 U+갤럭시클럽 S8 가입한 고객

U+갤럭시클럽 S8 혜택

Galaxy 모델 12개월마다 업그레이드!

유플러스에서 12개월 후부터 사용하시던 갤럭시 S8 중고폰을 반납하고 후속 갤럭시 S 또는 노트 시리즈로 교체!
				예시, 구매 월 기준 12개월 이후 갤럭시8 출고가 935,000원 일때 할부원금 50%인 467,500원은 고객부담금으로 나머지 잔여할부금은 중고폰 매각으로 처리

* 부가세 포함 금액

  • 가입조건

    가입조건
    가입조건에 관한 구분, 내용 정보제공
    구분 내용
    보장기준 신규 Galaxy S8 개통 후 12개월~23개월 차에 후속 Galaxy S 또는 Note 시리즈로 기기변경할 경우,
    출고가의 최대 50% 보장 (중고폰 반납 조건)
    대상단말 Galaxy S8, Galaxy S8+
    대상요금제 LTE 요금제 전종
    가입기간 2017년 4월 18일 ~ 별도 공지 시까지
    가입조건 Galaxy S8, Galaxy S8+ 신규/기변 개통 + 선택약정 개통 후 14일 이내 가입
    이용료 납입 조건 12개월 이후 중고폰 매입금액 보장 혜택을 받기 위하여는 매월 정해진 이용료를 12개월 간 납입하여야 함
    월 중 가입 가입 월을 기준으로 이용료 일할 계산

    ※ 첫 달 월 중도 가입 시 이용료는 일할 계산 (첫 회 이용료 일할 계산하며 청구된 경우 첫 달 이용료 부족분은 13개월 차에 추가 청구됨)

    이용료 환불 서비스 중도해지 또는 고객이 보장 조건을 충족하지 않아 보장 혜택 받지 못하는 경우, 기 납부한 이용료의 환불 불가
    할부개월 24개월
    제공혜택 중고폰 매입금액 보장
    혜택제공조건 기기변경(선택약정) + 중고폰 반납

    월이용료 및 할인

    월이용료 및 할인
    월이용료 및 할인에 관한 멤버십등급, 순액 요금, 할인 가능 금액(최대), 고객 부담액 정보제공
    멤버십등급 순액 요금 할인 가능 금액(최대) 고객 부담액
    VIP/VVIP 65,890원 이상 3,300원 0원
    다이아/골드 43,890원 ~65,890원 1,600원 1,700원
    실버/일반 10,890원~43,890원 1,000원 2,300원

    세부내용

    세부내용
    세부내용에 관한 항목, 내용 정보제공
    항목 내용
    이용료 납입 조건 12개월 차 서비스 이용료 납입 완료
    가입 유지 조건 개통 후 12개월간 단말기 가입 유지 (해지 또는 기기변경 없음)
    기기 변경 조건 개통 후 12~23개월 차에 당사에서 신규 단말기로 기기변경
    매각 기준 중고폰 반납 및 보장은 고객이 “올리바”에 중고폰을 직접 매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LG유플러스는 클럽 가입 및 보장에 대한 절차상의 업무만 대행하여 진행함
    제외 기준
    •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로 발생한 손해
    • 보장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 중고폰을 분실하거나 중고폰이 매입을 할 수 없는 등급인 경우
    절차 개요
    • 신규단말기 기기변경 신청 → 중고폰 반납 → 중고폰 검수 → 개월차에 따른 보장금액 보상
    • 보상 금액은 할부금 납부, 멤버십 포인트 적립 중 가입자가 원하는 혜택 부여
    해지 후 재가입 갤럭시클럽 해지 후, 동일 단말로 재가입 불가
    회선 해지 취소 회선 해지 후 14일 이내에 취소 시 갤럭시클럽 가입도 복구 처리 됨
    단, 해지 14일 경과 후에는 복구 불가하며, 이후 동일 단말기로 갤럭시클럽 재가입이 불가
    해지 후 재가입 갤럭시클럽 해지 후, 동일 단말로 재가입 불가
    기기 교체 시, 서비스 해지또는 승계
    • 기기 변경 시 갤럭시클럽은 해지되나 아래의 경우는 서비스 자동 승계됨
      • 분실 파손 보험 보상으로 인한 교체
      • 제조사 불량으로 인한 착하교체
      • A/S로 인한 교체
    명의 변경 시
    서비스 승계
    • 명의변경 시, 승계/비승계 관계없이 갤럭시클럽은 승계 처리됨
      • 서비스 승계를 원하지 않는 경우, 사전에 서비스 해지 후 명의변경 작업할 것

    * 부가세 포함 금액

    단말 반납 조건

    중고폰 반납 조건 : 중고폰 등급은 Pass등급이어야 하며, Pass등급 미충족 시 등급 충족을 위한 수리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중고폰 등급 운영기준

    감정 기준 : Pass/Fail 구분 (별도 매입 등급 없음)

    중고폰 등급 운영기준
    중고폰 등급 운영기준에 관한 구분, 체크항목, 등급(해당시), 비고 정보제공
    구분 체크항목 비고
    기능 ① 단말기 전원 On/Off 및 충전 기능 불량(배터리 부풀음 포함) 하나라도 해당하면 Fail
    ② 단말기 ‘설정’에서 IMEI 확인 불가
    ③ 화면(액정) 터치 불량
    ④ 화면(액정) : 파손(전후면), 잔상, 줄, 침수로 화면 번짐, 멍들거나 변색된 액정
    ⑤ Wi-Fi 및 Bluetooth 작동 불량
    ⑥ 잠금 기능(계정, 패턴, 지문) 해제 안됨 및 디바이스 초기화 안됨
    ⑦ 홍채, 지문, 안면 등 생체 인식 불량
    외관 ⑧ 버튼 이탈, 홈버튼 파손

    상기 체크항목에 모두 해당하지 않을 경우 Pass → 중고폰 매입(파손단말은 수리 후 반납 가능)

    중고폰 반납 및 매입가격 보장 방식 : 고객이 “㈜올리바”에 중고폰을 직접 매각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세부내용
    세부내용에 관한 항목, 내용 정보제공
    반납 및 검수
    • 반납대상 단말기를 LGU+ 전국 대리점 또는 직영점의 중고폰 매입 시스템을 통해 반납 가능
    • 1차 검수는 단말 반납 장소에서 실시하며, 2차 검수는 지정된 검수센터를 통해 실시
    혜택제외기준
    • 2차 검수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을 경우 고객 반납 단말기를 돌려드리며, 중고폰 매입보장 혜택을 받지 못함
      단, 단말 검수 결과 매입보장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 기변철회 가능
    • 사기/고의/부정직한 행위로 판명 및 상기 보장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갤럭시 클럽 월정액의 환불규정]

    단말기 반납 조건 미충족으로 인해 반납이 최종 불가하다고 ㈜올리바가 판정하는 경우 가입 고객이 납부했던 월정액은 환불할 수 있습니다.
    단, 갤럭시 클럽 가입고객의 사기, 고의, 부정직한 행위가 아닌 단말기 완전 파손에 한함

    * LG U+는 본 서비스 가입 및 갤럭시 S8 또는 갤럭시 S8+ 매입가격 보장에 대한 절차상의 업무만 대행하여 진행하며 갤럭시 S8 또는 갤럭시 S8+ 반납 및 매입가격 보장에 대한 책임은 “㈜올리바”에 있습니다. 단, 정상적인 갤럭시 S8 또는 갤럭시 S8+ 반납 임에도 ㈜올리바가 직접 매입 하는 것이 불가할 경우 이용자 보호 차원에서 LGU+는 그 선택에 따라 중고폰을 매입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과 LGU+간의 별도의 중고폰 매입 약정을 체결하게 됩니다.

    * 사기 등 부정 행위로 보장을 받으려 하거나 상기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는 갤럭시 S8 또는 갤럭시 S8+ 반납 및 매입가격 보장 혜택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