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검색어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장기고객혜택

LG U+2년 이상 이용 중인 고객님께는 고장/파손 시 휴대폰 수리비를 ‘더’ 지원드립니다.

수리비 지원 한도

LTE 휴대폰 사용 도중 고장/파손 등으로 A/S를 받는 경우, 유상 수리비의 20~30%를 지원해드립니다.

  • 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과 LG유플러스 사용기간에 따라 한도 내 수리비를 지원합니다.
    이용대상 : 휴대폰 파손접수 및 수리비 지원금 신청/지급 시점에 유플러스 LTE휴대폰을 사용중인 고객(해지 고객 제외)

[2017년 보너스 지원한도 (연간 제공량)]

수리비 지원 한도
수리비 지원 한도 멤버십 등급, 2년 미만, 2년 이상, 5년 이상 안내
멤버십 등급 2년 미만 2년 이상 5년 이상
VVIP / VIP 30,000점 40,000점 50,000점
다이아몬드 / 골드 15,000점 20,000점 25,000점
실버 / 일반 10,000점 12,500점 15,000점
  • LTE 휴대폰 수리비의 20% 지원 기준 한도 입니다.
  • 휴대폰 수리비는 멤버십에서 차감되며, 멤버십 잔여 한도 내에서 지원됩니다.
  • R클럽 가입 고객은 사용기간 5년 이상 고객과 동일한 한도가 제공되며, 수리비의 30%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수리비 지원 방법

유플러스 매장 방문시

  • A/S 대행 접수
  • A/S기사와 전화 상담 후 수리
  • 익월 청구서 수리비 반영

제조사 A/S센터 방문 시

  • 전담센터(1644-5108) 파손접수
  • 제조사A/S센터 휴대폰 수리
  • 전담센터에 영수증/견적서 제출
  • 익월 청구서 수리비 할인

꼭 확인하세요.

  • LTE 휴대폰 파손 시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휴대폰 액세서리/소모품 등은 제외)
  • 멤버십에 가입하고 잔여 멤버십 포인트가 있는 고객에게만 포인트 차감 후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 수리 당일까지 파손접수된 경우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 파손접수일을 포함해 30일 내 모든 서류 제출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 수리횟수와 상관 없이 연간한도 내에서만 지원됩니다. (휴대폰 수리비 포인트 전액 소진 시 지원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