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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장기고객 혜택

유플러스를 2년 이상 이용 중인 장기고객님 휴대폰 고장 및 파손으로 인해 발생한 수리비를 ‘더 많이’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수리비 지원 한도

사용하던 LTE폰이 고장났거나 파손됐을 경우 A/S 수리비의 20~30%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접수 시점을 기준으로, 멤버십 등급과 유플러스 사용기간에 따라 정해지는 한도 내에서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대상 : 휴대폰 파손 접수와 수리비 지원금 신청 및 지급 시점에 유플러스 LTE폰을 사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2017년 보너스 지원한도 (연간 제공량)]

수리비 지원 한도
수리비 지원 한도 멤버십 등급, 2년 미만, 2년 이상, 5년 이상 안내
멤버십 등급 2년 미만 2년 이상 5년 이상
VVIP / VIP 30,000점 40,000점 50,000점
다이아몬드 / 골드 15,000점 20,000점 25,000점
실버 / 일반 10,000점 12,500점 15,000점
  • LTE 휴대폰에 한해 수리비의 최대 20%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R클럽 가입 고객은 유플러스를 5년 이상 사용한 고객과 동일한 한도로 최대 수리비의 30%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수리비 지원 절차

유플러스 매장에서 대행 신청을 하는 경우

  • A/S 대행 서비스 신청
  • A/S 기사와 전화 상담을 통해
    수리 내용과 비용확인 후 수리 진행
  • 다음 달 청구 수리비에 지원금 반영

제조사 A/S센터를 직접 방문하는 경우

  • 유플러스 A/S 전담센터
    1644-5108로 파손 접수
  • 제조사A/S센터 휴대폰 수리
  • 전담센터에 영수증과 견적서 제출
  • 다음 달 청구 수리비에 지원금 반영

꼭 확인하세요.

  • 휴대폰 본체 파손 외에 휴대폰 액세서리 및 소모품은 수리비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멤버십 가입고객의 경우 먼저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를 차감하고 나머지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늦어도 수리 완료일까지 파손 접수를 완료해야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파손접수일 이후 30일 이내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세요.
  • 수리비 지원 서비스는 횟수와 관계없이 연간 한도 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수리비 포인트를 모두 사용한 경우 지원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