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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폰

휴대폰 분실/파손에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한 솔루션!

설 명절 임대폰 배송지연 안내 설 명절 연휴로 인하여 택배 배송지연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긴급히 임대폰이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LG U+ '임대폰운영매장'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설 명절 임대폰 배송지연 안내 설 명절 연휴로 인하여 택배 배송지연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긴급히 임대폰이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LG U+ '임대폰운영매장'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휴대폰을 잃어버리셨나요? 파손된 휴대폰을 수리할 예정이신가요?
U+매장에 고객님을 위한 임대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통화만 되는 2G 임대폰이 아닌, 내 폰 같이 쓸 수 있는 최신형 LTE 임대폰으로 구성!
  • 아이폰 쓰시다가 안드로이드 임대폰 쓰시기가 불편하시다면, 아이폰6까지 임대폰으로 이용 가능한 U+만의 혜택!
  • ‘임대폰 찾아 삼만리’ 할 필요 없이, 가까운 U+직영점에 방문하시면 대여 가능!
  • 임대폰 대여 가능한 매장 확인부터 임대폰 대여 예약까지 U+분실파손 전담센터(1644-5108), U+고객센터(019-114)로 전화주세요!

임대폰 대여 절차 안내

  • 임대폰은 분실 신고 혹은 파손접수를 먼저 하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 분실 신고 혹은 파손접수는 가까운 U+매장을 방문 또는 U+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 전화 (평일 9시~18시, 그 외 019-114 )하여 신청바랍니다.
  • 분실신고는 홈페이지에서도 신청가능합니다. 분실 신고하기

임대폰 신청방법안내

  • 홈페이지 접수 후 택배 수령 로그인 후 SMS/공인인증/신용카드 택일하여 인증 택배 배송 신청
  • LG유플러스 매장 방문 후 직접 수령 임대폰 취급 매장 지도/주소/전화번호 제공 운영 매장 안내
  • 고객센터 상담사 접수 후 택배 수령 - U+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
  • 임대기간 및 임대료
  • 대여조건
  • 반납 방법

고객등급별 임대료 안내 (2016년 10월 7일 이후)

※ 부가세 포함 금액
임대기간및임대료
구분 고객등급 대여구분 무료기간 유료기간 일 임대료
일반 임대폰 VVIP/VIP 분실/파손 180일 - -
다이아몬드/골드 30일 31일~180일 165원
실버/일반 220원
프리미엄 임대폰 VVIP/VIP 분실 7일 8일~180일 1,100원
파손 14일 15일~180일
다이아몬드/골드/실버/일반 분실 - 1일~180일
파손 14일 15일~180일

  • 2016년 10월 7일부터 적용
  • 파손 사유로 프리미엄 임대폰을 대여하신 경우, 파손접수 후 30일 내 AS증빙서류를 제출하시거나 U+분실파손 AS전담매장에서 AS대행을 신청하신 경우에만 14일 무료대여 혜택이 제공됩니다.
  • 프리미엄 임대폰 : 중고시세가 30만원 이상이면서 제조사 주요 모델 (매월 변경될 수 있음)

임대폰 대여조건

  1. 고객 소유의 휴대폰이 분실/파손된 경우 01.고객 소유의 휴대폰이 분실/파손된 경우
    • 고객 소유의 휴대폰이 분실, 파손 접수된 경우에 한하여 임대폰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체 고객의 경우 신청 불가)
    • 고객의 멤버십 등급 및 임대폰 종류에 따라 소정의 임대료가 통화요금과 함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임대폰 대여 사유(분실/파손)에 따라 임대폰 무료 대여 기간 및 일 임대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직전 90일 동안 3회 이하 임대폰을 대여 받으신 경우 02.직전 90일 동안 3회 이하 임대폰을 대여 받으신 경우
    • 임대폰 대여 시, 직전 90일 동안 3회 이상 임대폰을 대여 받으신 경우에는 임대폰 추가 대여가 불가합니다.
    • 프리미엄 임대폰의 경우, 직전 90일 동안 2회 이상 임대폰을 대여 받으신 경우에는 임대폰 추가 대여가 불가합니다.
    • 임대폰을 택배로 수령하신 고객께서 사용 또는 반납을 하지 않는 경우, 발송 일주일 후에 자동 대여 처리되어 임대기간에 따른 임대료가 부과됩니다.
  3. 최장 180일까지 임대 가능! 03.최장 180일까지 임대 가능!
    • 임대기간은 최장 180일까지 가능하며 미반납 시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 임대폰 대여 전 이용하시던 단말기는 구입일로부터 3개월간 다른 번호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사용 희망 시 임대 종료 후 가능)

폰 상태 확인

반납시 임대폰 상태 및 부속물 확인을 위해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을 방문하셔서 반납해주세요. 매장 위치 보기
  1. 최초 임대 시와 동일한 상태 입니까? 01.최초 임대 시와 동일한 상태 입니까?
    • 임대폰을 파손(액정 깨짐, 케이스 깨짐 등)하신 경우 수리 후 반납하시거나 배상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단, 휴대폰 기기고장, 결함에 따른 기계적 불량은 배상금 청구 없이 반납 가능합니다)
  2. 임대 시 LG U+로부터 지급 받은 임대폰 본체, 배터리, 기타 부속품 등 대여 품목 전부 있으십니까? 02.임대 시 LG U+로부터 지급 받은 임대폰 본체, 배터리, 기타 부속품 등 대여 품목 전부 있으십니까?
    • 임대폰을 분실하신 경우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임대폰 배상금은 분실, 파손 구분 없이 배상금이 동일하며 단말기 모델 사양에 따라
      배상금은 다릅니다.
    • 임대폰과 함께 제공된 임대폰 파우치 분실 시, 배상금 2,000원이 청구됩니다.
  • 요금조회
  • 사용량조회
  • 가까운 영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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