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임대폰 대여하기

전체 휴대폰 파손 처리 보기
  1. 1단계 파손 접수하기 (수리비 지원신청)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를 통해 파손 접수 하세요.
  2. 2단계 수리하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AS대행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3. 3단계 임대폰 대여하기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휴대폰을 빌려드려요.
  4. 4단계 파손 보상받기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가입자는 수리비를 보상 받을 수 있어요.
  5. 5단계 기기 변경하기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을 받고 새로운 기기로 변경할 수 있어요.

어디서 대여하나요?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휴대폰을 빌려드려요

  • 홈페이지 아이콘
    홈페이지 ‘임대폰 신청하기’ 를 눌러 본인 인증을 한 뒤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임대폰 신청하기>
  •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아이콘
    전국 LG유플러스
    임대폰 대여 매장
    매장에 직접 방문해 임대폰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임대폰 대여점 찾기>
  • 분실파손 전담센터 아이콘
    분실파손 전담센터 택배 또는 방문 수령 중 선택 - 1644-5108(유료) - 상담시간 : 월요일~토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임대폰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일반 임대폰 : 유/무료기간, 1임대료 정보 제공
    VIP, VVIP 무료 사용기간 90일
    유료 사용기간 91일~180일
    1일 임대료 220원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일반 무료 사용기간 30일
    유료 사용기간 31일~180일
    1일 임대료 220원
    유료 사용기간 이후 반납하지 않는 경우, 이용요금에 연체금액 50%를 합산하여 청구
    *연체금액 = 1일 임대요금 X 사용일수 X 50%
  • 프리미엄 임대폰 : 유/무료기간, 1임대료 정보 제공
    전체 무료 사용기간 3일
    유료 사용기간 4일~30일
    1일 임대료 880원
    유료 사용기간 이후 반납하지 않는 경우, 이용요금에 연체금액 50%를 합산하여 청구
    *연체금액 = 1일 임대요금 X 사용일수 X 50%
  •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 위의 고객등급별 임대기간 및 임대료는 2018년 7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 프리미엄 임대폰은 최근 3년 이내 출시된 애플, 삼성, LG의 프리미엄 모델이며 매장의 재고에 따라 대여할 수 있습니다.

임대폰 대여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휴대폰 분실 및 파손 접수 후 임대폰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번호 1개당 기기 1대를 임대할 수 있으며, 사용 중 다른 임대폰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연체 및 납부해야 하는 금액이 남아있는 고객은 임대폰을 대여할 수 없습니다.
  • 임대폰을 택배로 받은 경우 전국의 LG유플러스 매장 또는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에서 직접 개통해야 합니다. 기기수령 후 일주일 동안 별도 통지 없이 이용하지 않으면 자동 개통됩니다.
  • 임대폰을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대여한 경우 전국의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반납할 수 있습니다. 단, LG유플러스 대리점에서 대여한 경우 동일한 대리점에 반납해주세요.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꼭 확인하세요.

  • 수리 기간 중 프리미엄 임대폰을 3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