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검색하기 전체메뉴보기

모바일 통화품질 접수

통화품질 불만 및 통화장애신고를 하시면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시는 장애가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다면 전원을 2~3회 껐다가 다시 켜보십시오. 조치를 취한 이후에도 같은 증상이 계속된다면, 통화품질/장애신고를 이용하여
자세한 내용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내용을 확인 후 연락을 드리고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신고 전, 이렇게 해보세요!!

만약 다음과 같은 증상이 계속 발생된다면 통화품질 불만 및 통화장애신고를 해주십시오.

  • 다른 곳에서는 잘 되는데, 특정 지역에서만 통화가 잘 안됩니다.
  • 안테나는 다 뜨는데 전화만 걸면 안테나가 사라지면서 발신(거는 전화)이 안됩니다.
  • 안테나 갯수의 변동이 심하면서 받는 전화/거는 전화가 안됩니다.
  • 휴대폰의 액정화면에 통화권 이탈이라는 표시가 나타나며 받는 전화/거는 전화가 안됩니다.
  • 요금조회
  • 사용량조회
  • 가까운 영업점
  • 신청서류양식
  • 자주한는 질문
  • 유플러스직원칭찬하기
휴대폰지원금알아보기 내게 맞는 요금제 추천
  • 페이스북
  • 트위터
  • U+ 블로그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