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 검색
  • 로그인
  • 즐겨찾기

    나의 즐겨찾기 메뉴

    자주찾는 메뉴를 등록해 사용해보세요.
    로그인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메뉴
연관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Apple Music (신규가입 이벤트)

Apple Music (신규가입 이벤트)
오직 유플러스 고객에게만 드리는 혜택!
Apple Music을 5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5개월 무료 (서비스 내용 참조)
신청하기

서비스 내용

  • Apple Music - 서비스 내용
    월정액, 내용 정보제공
    월정액 9,900원
    내용 Apple Music 앱 음악감상 + 5개월 월정액 무료

    * 가입신청 기간 : 2017년 11월 3일 ~ 2018년 5월 31일

* 부가세 포함 금액

* 유료전환은 언제든지 해지 가능하며, 무료 사용 기간 중 해지 하시면 무료 사용 기간 종료 후 자동 해지 됩니다.

  • Apple Music 앱을 이용할 때 사용되는 데이터 요금은 고객이 이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서로 다르며, 요금제 별로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 제휴사 사정으로 혜택이나 일정 등의 내용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가입 가능 휴대폰 : 애플(iOS) 8.4 이상의 모든 아이폰
  • 하나의 Apple ID로 PC 5대를 포함하여 총 10대 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동시에 여러 대의 기기에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한 번에 한 대의 기기만 이용해 주세요.
  • 해외계정 Apple ID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한국계정으로 변경 후 신청해 주세요.
  • 이용방법

    iOS(애플) 아이폰 이용자

    1단계

    서비스 신청하기

    •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 대리점,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서비스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
    2-1단계
    모바일 데이터로 연결할 경우
    • ① 서비스 가입 인증을 위해 문자 메시지의 해당 링크를 누르세요.
    • ② LG유플러스 Apple Music 인증 페이지가 나타나면 로그인을 누르세요.
      • 문자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지 않으면 인증 페이지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 ③ 애플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애플뮤직 인증 오류 별 해결방법
    • ① Apple Music를 직접구독 하고 있을 때 나타납니다.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② 해외계정으로 로그인 되어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한국계정으로 변경하여 2-1단계부터 다시 진행해 주세요.
    • ③ 문자메시지로 전송된 링크를 누르지 않고, 직접 Apple Music 앱을 실행한 경우입니다. 앱을 종료하고 2-1단계부터 다시 진행해 주세요.
    • Apple Music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 기술 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애플기술지원 바로가기 https://getsupport.apple.com
    2-2단계
    와이파이로 연결할 경우
    • ① 서비스 가입 후 전송된 문자의 링크 누르기
    • ② 앱 실행하기
    • ③ 단문메시지로 발송된 인증번호 네 자리 입력하기
    • ④ 애플 아이디 연결 화면
    • ⑤ 애플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기

    애플 아이디를 신규가입할 경우

    • ① ‘애플 아이디 생성’을 누른 후 국가 선택하기
    • ② 이용약관 ‘동의‘ 누르기
    • ③ 팝업 ‘동의‘ 누르기
    • ④ 이메일, 암호, 보안질문을 입력해 가입 완료하기
    • ⑤ 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로 계정 인증 확인하기

    • ⑥ 애플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기
  • 서비스 가입 방법

    홈페이지

    위쪽 '신청하기'를 눌러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을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고객센터 앱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신청 → 미디어 더보기 → 뮤직

    영업점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

    서비스 해지 방법

    홈페이지

    위쪽 ‘해지하기’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 중인 서비스에만 ‘해지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앱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이용중인서비스 자세히보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해지하세요.
    휴대폰 114 (무료), 유선전화 1544-0100 (유료)

    영업점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서비스 해지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

    재가입 안내

    5개월 무료혜택 이용 도중 해지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재가입 시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5개월 무료혜택 종료 후 유료 전환을 해지했지만 재가입을 원하는 경우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Apple Music 직접구독 여부 확인하기

      •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Apple Music 직접 가입(구독)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① 하단 For you 메뉴에서 우측 상단의 계정 아이콘을 누르세요.
      • ② 계정에서 Apple ID 보기를 누르세요.
      • ③ 구독을 눌러 구독 여부를 확인하세요.
      • ④ 구독 취소를 누르세요.
      • ⑤ 취소 확인 알림의 확인을 누르세요.
      • Apple Music을 직접 가입(구독) 중이거나 구독 취소를 한 뒤에 만료 예정일이 남은 경우 LG유플러스에서 Apple Music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만료일이 지난 후 신청해주세요.
      • Apple Music 직접 가입(구독) 시 제공되는 3개월 무료이용권은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5개월 무료이용권과 별개의 혜택입니다.
      • Apple Music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 기술 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Apple Music 서비스 문의 : Apple 기술지원 (https://getsupport.apple.com)
    • 서비스 내용
      • LG유플러스는 Apple Distribution International (이하 Apple) 과의 업무제휴를 통하여 가입자 (이하 고객) 중 Apple Music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아이폰 및 해당 요금제 이용 고객에게 일정 기간 동안 Apple Inc.가 제공하는 Apple Music 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해당 앱을 통하여 Apple Music의 디지털음원과 콘텐츠(이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사용 기간이 종료되면 유료서비스로 자동 전환됩니다. 무료 사용 기간 종료 후 발생하는 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은 LG유플러스가 고객에게 발송하는 요금 청구서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무료 사용 기간 : 당사 고객 전산 시스템에 가입을 등록 완료한 날로부터 5개월

    • 가입대상
      • 애플(iOS) 8.4 운영체제 이상의 아이폰과 해당 휴대폰 번호로 LTE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 이용요금
      • 무료 이용 기간이 종료되는 날의 다음 날부터 발생하며 청구는 그 다음달부터 시작

        * 부가세 포함 금액 월 9,900원

    • 해지 및 유의사항
      • 이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3일 ~ 2018년 5월 31일 까지 입니다.
      • 제휴사 사정으로 혜택이나 일정 등의 내용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Apple Music을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도 Apple Music을 가입할 수 있도록 개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휴사와의 계약 변경 및 종료, 음원가격 정부 정책 변경 등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1개월 전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하며 이후 서비스 변경, 가입, 이용 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무료 사용 기간이 종료되면 고객이 해지 의사를 밝히지 않는 한 유료요금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 고객은 가입신청 전 무료 사용 기간 이후에 유료로 자동 전환되는 것을 인지 해야 하며, 무료 사용 기간 중 해지 신청 시 무료 사용 기간 종료 후 자동 해지 됩니다.
        유료 가입 고객의 경우 해지 신청하는 날 바로 이용이 정지되며, 요금은 이용일수만큼 계산합니다.
      • 유료서비스로 자동 전환된 뒤 해지하는 경우 사용 일수 만큼 요금이 청구되며 해지는 신청한 날 바로 처리됩니다.
      • Apple Music 앱을 이용할 때 사용되는 데이터 요금은 고객이 이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서로 다르며, 요금제 별로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 Apple Music 서비스를 신청한 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고객이 서비스, 요금제, 기기 사용 등을 일시 정지하더라도 지연된 만큼의 무료 이용 기간이 연장되지 않습니다.
      • Apple Music 서비스에 가입된 회선의 명의를 변경하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명의 받은 고객 또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Apple Music이 직접 제공하는 무료 사용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Apple Music 무료 사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서비스를 가입 해지한 후 LG유플러스를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Appple Music을 직접 구독 중인 고객은 구독을 취소해야 LG유플러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요금이 이중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Apple Music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지원은 Apple이 담당합니다.
      • 해외로밍 서비스 이용 중에 Apple Music을 이용하면, 국가별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서비스 품질이 다를 수 있고 사용된 데이터만큼 해외로밍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해지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직영점 및 대리점, 고객센터 앱,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 본 페이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Apple Music의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 Apple Music 이용약관 확인하기
        (https://www.apple.com/legal/internet-services/itunes/appstore/kr/terms.html)

        * Apple Music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 기술 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애플기술지원 바로가기 https://getsupport.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