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지정한 번호가 보내는 메시지와 통화/영상통화를 차단하는 서비스
2,200 (부가세 포함 금액)

서비스 내용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내용
    월정액, 내용 정보제공
    월정액 2,200원
    내용
    • 차단번호 최대 100개 등록
    • 차단번호 이력 조회
    • 차단 내역 문자 알림(다음날 오전 9시)
    • 차단 설정 시 멘트 설정

* 부가세 포함 금액

  • 이럴 때 이용하세요

    받기 싫은 전화 번호를 차단하고 싶을 때

    이용 안내

    •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에 가입하면 U+통화도우미 앱에서 차단 번호를 삭제,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차단된 문자메시지, 음성, 영상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입 및 해지에 관한 유의사항을 확인 후 신청하세요.

    이용 방법

    통화도우미 앱

    • 통화 도우미 앱 접속 → 지정번호필터링 → 지정번호필터링 설정 → 차단번호 ‘추가’ 선택 → 차단번호 및 안내멘트 입력하기 → 저장
    차단 안내 멘트
    차단 안내 멘트: 메시지, 음성, 영상을 차단하는 경우 정보 제공
    메시지를 차단하는 경우
    결번 안내 전원 OFF나 결번 등의 이유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전원 OFF
    수신 불가
    음성을 차단하는 경우
    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 OFF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수신 불가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영상을 차단하는 경우
    결번 안내 "지금 거신 번호는 없는 번호입니다."
    전원 OFF "고객님의 전화가 꺼져있어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수신 불가 "상대방 응답이 없습니다"
    (영상사서함 미연결)

    홈페이지

    로그인 후 위쪽 ‘설정하기’를 눌러 쉽고 간단하게 설정하세요.

    홈페이지
    구분, 서비스, 설정 방법 정보제공
    구분 서비스 설정 방법
    차단번호를 설정하는 경우 차단번호 설정/관리 내역조회/설정하기 팝업 → 설정 제어 or 차단번호 입력/설정
    문자차단 상대방 알림 설정 내역조회/설정하기 팝업 → 설정 제어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 여부
    차단 시 고객 알림 설정 내역조회/설정하기 팝업 → 차단번호 입력/설정
    차단 내역 요약 알림 설정 내역조회/설정하기 팝업 → 설정 제어 → 다음날 요약 안내
    차단번호를 확인하는 경우 차단 내역 조회 내역조회/설정하기 팝업 → 이력조회 → 차단 날짜 or 차단 항목 클릭
    차단문자 메시지 내용 조회 내역조회/설정하기 팝업 → 이력조회 → 차단 날짜 or 차단 항목 클릭 → SMS:(문자)클릭

    ARS(자동 응답 시스템)

    ARS(자동 응답 시스템) : 항목, 서비스, 설정 방법 정보제공
    구분 서비스 설정 방법
    차단번호를 설정하는 경우 차단번호 설정/관리 휴대폰 #1212 +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ARS 안내에 따른 이용
    문자차단 상대방 알림 설정 휴대폰 #1212 +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4. 문자차단 시 알림 기능 설정
    차단 내역 요약 알림 설정 휴대폰 #1212 +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5. 차단내역 알림 기능 설정

    * ARS(자동 응답 시스템)는 2G 통신망을 이용하는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휴대폰은 U+통화도우미 앱, 고객센터 114(무료)를 이용해주세요.

    * 이용 중인 휴대폰 통신망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14(무료)에 문의해주세요.

  • 서비스 가입 방법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차단번호는 최대 100개까지, 8~21자리의 번호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지정번호필터링과 자동응답 서비스는 동시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 차단된 상대는 음성사서함에 연결될 수 없으며 결번, 전원 OFF, 수신 불가 등의 안내 멘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하는 경우 해지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 선불요금제 이용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