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검색하기 전체메뉴보기

스팸차단
귀찮은 문자와 음성에서 해방 고객에게 수신되는 스팸을 차단해주는 스팸차단 서비스
  •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가능
  • 서비스 해지시 기존설정내역 초기화 및 기존 스팸차단내역 불러오기 불가능

이용요금 : 무료

기본정보

서비스 특징
  •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광고성 문자 이외에 고객님이 받고 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추가 등록하시면 해당 번호나 문구가 포함된 문자는 자동으로 필터링 됩니다.
이용요금&방법
스팸차단 서비스 이용요금 및 방법
상품명 이용요금(월) 제공혜택
스팸차단 무료 스팸문자 자동 차단
신청방법
휴대폰

모바일 고객센터 > 스팸차단 접속 후 신청/확인

홈페이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접속 후 신청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 스팸내역 조회’ 에서 확인
이메일
고객이 미리 설정한 e-mail에서 확인
스팸신고 방법
  • 홈페이지 또는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스팸문자를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신고된 자료는 KISA 불법스팸대응센터에 접수됨)
    - 홈페이지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 스팸내역 조회에서 신고.
    - 스팸간편신고 기능이 있는 휴대폰으로 신고 가능.
  • KISA 홈페이지(http://www.spamcop.or.kr) 또는 전화 118(e콜센터, 무료), 1336(유료)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 이동전화 해지 후 재가입, 명의변경 시 기존 설정내역 및 스펨차단 내역이 삭제됩니다.
    (기기변경, 변호변경 제외)
  • 요금조회
  • 사용량조회
  • 가까운 영업점
  • 신청서류양식
  • 이용자피해 예방가이드
  • 유플러스직원칭찬하기
휴대폰지원금알아보기 내게 맞는 요금제 추천
  • 페이스북
  • 트위터
  • U+ 블로그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