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먼저 걸려온 전화를 끊지 않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무료
신청하기

서비스 내용

  • 통화중대기 - 서비스 내용
    월정액, 내용 정보제공
    월정액 무료(통화료만 부과됨)
    내용
    •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기능
    • 새로 걸려온 전화를 끊으면 다시 원래 통화로 돌아갈 수 있는 기능
  • 이럴 때 이용하세요

    내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놓치지 않고 모두 받고 싶을 때

    이용 안내

    •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내내 어디서나 설정, 변경, 조회할 수 있습니다.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내내 어디서나 설정, 변경,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ON/OFF 등의 설정이 변경되면 변경 내용을 단문 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이용 방법

    통화도우미 앱앱 다운로드하기 >

    통화 중 대기 설정
    • 1단계

      OFF 버튼을 누름
    • 2단계

      버튼이 ON으로 바뀌면 설정 완료
    통화 중 대기 해지
    • 1단계

      ON 버튼을 누름
    • 2단계

      버튼이 OFF로 바뀌면 해지 완료

    홈페이지

    위쪽 ‘신청하기’ 를 눌러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원격제어

    019-200-8282 통화 버튼 → 비밀번호 입력 → ARS(자동응답시스템) 안내에 따라 이용

    피쳐코드

    • LTE음성통화 서비스 가입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신청 : *40 → 통화 누르기 → 확인음 → 종료
      • 해지 : *400 → 통화 누르기 → 확인음 → 종료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영업점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서비스 신청할 수 있습니다.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

    아이폰 6 / 아이폰 6 플러스

    iOS(애플) 이용자는 휴대폰에서 통화 중 대기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 설정 → 통화 중 대기
    • 2008년 1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은 통화 중 전화가 걸려오면 호출 메시지 대신 통화 목록에 발신번호가 표시됩니다.
    • 2007년 12월 이전에 출시된 휴대폰은 통화 중 전화가 걸려오면 호출 메시지가 메시지 수신함에 저장됩니다.
    • 통화 중 걸려온 전화는 매너콜로 통보되지 않습니다. 통화목록 내 부재중 전화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 LG 유플러스 가입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다른 통신사 휴대폰에 넣어 이용하는 경우 아래 기기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LG전자 : 2018년 7월 5일(목)에 출시된 V35 ThinQ 부터
      • 삼성전자 : 2016년 3월 10일(목) 출시된 갤럭시 S7 부터
    • 그랜드맥스, J5 휴대폰은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통화 중 영상통화가 걸려오면 상대방에게 통화 대기상태가 안내됩니다.
    • LG 유플러스 휴대폰으로 019-200-8282 또는 *82를 이용할 경우는 무료이며, 타 이동통신 또는 일반 유선 전화로 019-200-8282를 이용할 경우는 이동통신으로 전화를 건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