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검색하기 전체메뉴보기

인터넷/인터넷전화/TV

인터넷/인터넷전화/TV 서비스 가입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온라인 가입

인터넷/인터넷전화/TV 서비스 온라인 가입은 U+ Shop에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U+ Shop

가입 절차

  1. 01. 설치 가능지역 조회

    설치 주소를 입력하여
    서비스 가능 여부를 확인

  2. 02. 납부방법 선택

    가입하고자 하는
    상품 및 요금제 선택

  3. 03. 신청 정보 입력

    서비스 가입 신청서 작성

  4. 04. 상담사 연락

    상품에 대한 상세 상담
    설치기사 방문시간 선택

  5. 05. 개통

    설치기사 방문 개통

미성년자는 온라인 가입신청이 불가능하므로 신청을 원하시면 전화 가입 신청(국번없이 101)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가입

인터넷/인터넷전화/TV 서비스는 간단한 전화 통화로 서비스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고객센터 : 국번없이 101)

가입 절차

  1. 01. 가입상담, 신청

    상담사와의 서비스 가입 상담 및 신청

  2. 02. 상담사 연락

    가입 신청 정보 확인
    설치기가 방문시간 선택

  3. 03. 개통

    설치기사 방문 개통

대리점/직영점 가입

인터넷/인터넷전화/TV 서비스 가입은 LG U+ 대리점 및 직영점인 U+SQUARE에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영업점

가입 절차

  1. 01. 직접 방문

    가까운 영업점 직접 방문

  2. 02. 가입상담, 신청

    서비스 가입을 위한 상담 및 신청

  3. 03. 상담사 연락

    가입 신청 정보 확인
    설치기가 방문시간 선택

  4. 04. 개통

    설치기사 방문 개통

꼭 확인하세요!

  • 지역 및 건물의 특성에 따라 설치 상품이 변경되거나 개통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사와 상담 이후에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 상품의 특성상 반드시 설치기사 방문을 통하여 필요한 장비를 설치하여야만 개통처리가 됩니다.
  • 개통 신청 후 기사가 방문하여 설치하기 전까지는 개통 취소가 가능합니다.
  • 설치 후의 개통취소는 이용기간에 상관없이 해지로 처리되므로 이에 따른 해지위약금, 사용료 등이 부과됩니다.
  • 해지 후 3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동일 명의의 신규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요금조회
  • 사용량조회
  • 가까운 영업점
  • 신청서류양식
  • 자주한는 질문
  • 유플러스직원칭찬하기
휴대폰지원금알아보기 내게 맞는 요금제 추천
  • 페이스북
  • 트위터
  • U+ 블로그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