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검색하기 전체메뉴보기

고객센터/ARS

서비스별 고객센터 대표 연락처와 상담시간을 알려드립니다

  • 모바일 서비스
  • 인터넷/TV/인터넷전화 서비스
  • 기업 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 시 114 (무료) 또는 080-019-7000 (무료)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44 - 0010 (유료)
    고객센터는 전화상담만 가능하니 방문 상담을 원하시면 가까운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ARS

  • 상담시간

    평일 : 09시 ~ 18시 (일반상담), 18시 ~ 익일 09시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 : 09시 ~ 익일 09시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평일 18시 ~ 익일 9시와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업무만 가능합니다.

  • 휴대폰 분실처리

    상담업무가 종료된 시간이라도 ARS를 통해 분실신고 접수가 가능합니다.
    부정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분실 확인 즉시 고객센터로 분실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시점 이후로는 발신이 금지되어 타인의 사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요금조회
  • 사용량조회
  • 가까운 영업점
  • 신청서류양식
  • 자주한는 질문
  • 유플러스직원칭찬하기
휴대폰지원금알아보기 내게 맞는 요금제 추천
  • 페이스북
  • 트위터
  • U+ 블로그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