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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 도움 서비스

부담스러운 수리비와 복잡한 절차, 유플러스가 한번에 해결해드려요

  • 전국 200개 유플러스 직영점에서 A/S접수는 물론, 수리비 부담과 복잡한 절차 고민을 덜어드립니다!

* U+파손도움 전담매장 1644-5108

지원절차

  1. 01.가까운 U+파손도움 전담매장 방문 
									- 전담 직원이 고객님을 대신하여 제조사 A/S 센터에 수리 접수.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혜택2.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혜택3. 보험보상 절차 대행.혜택4. 전담 상담사 케어

    01.가까운 U+파손도움 전담매장 방문

    • - 전담 직원이 고객님을 대신하여 제조사 A/S 센터에 수리 접수
    •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 혜택2.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 혜택3. 보험보상 절차 대행
    • 혜택4. 전담 상담사 케어
  2. 02.전문 A/S기사님과 자세한 상담 후 수리.
									-제조사 A/S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 드려 자세한 수리비 안내  
									-고객님의 결정에 따라 수리 진행  
									-U+파손도움 전담매장(1644-5108)를 통해 A/S 진행상황 및 혜택 확인 가능

    02.전문 A/S기사님과 자세한 상담 후 수리

    • - 제조사 A/S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 드려 자세한 수리비 안내
    • - 고객님의 결정에 따라 수리 진행
    • - U+파손도움 전담매장(1644-5108)를 통해 A/S 진행상황 및 혜택 확인 가능
  3. 03.익월 청구서에 최종 수리비 반영.
									- 수리비 지원 혜택 및 보험 보상금 반영 후 최종 수리비만 청구

    03.익월 청구서에 최종 수리비 반영

    • - 수리비 지원 혜택 및 보험 보상금 반영 후 최종 수리비만 청구 수리비 청구 예시

    ※ VIP 이상, 폰케어플러스 보험 가입 고객이 수리비의 70%를 보험 보상 받고 수리비 지원 혜택을 최대 한도 만큼 받은 경우

지원혜택 상세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LTE휴대폰 사용 도중 고장/파손 등으로 A/S를 받는 경우, 유상 수리비의 20~30%를 지원해드립니다.

  • 휴대폰 수리비 지원금은 익월 청구되는 고객님의 수리비에서 차감 할인됩니다.
  • 휴대폰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 예시) '17년 3월 잔여 포인트 3만원인 VVIP 고객이 휴대폰 수리비 15만원 발생했다면 5만원 중 멤버십 잔여 포인트인 3만원을 지원
  • 연간 한도는 파손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으로 결정되며, 멤버십 등급 변경으로 연간 한도가 변경된 경우 기 지원금액과의 차액 만큼 지원됩니다.
  • 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 및 R클럽 가입 여부, 장기고객 여부에 따라 한도 내 수리비 지급이 가능합니다. (한도 내 횟수 제한 없음)
  • 이용 대상 : 휴대폰 파손접수 및 수리비 지원금 신청/지급 시점에 유플러스 멤버십 가입 및 LTE휴대폰을 사용중인 고객 (해지 고객 제외)

※ 부가세 포함 금액

멤버십 등급별 지원 혜택
멤버십 등급 2017년 한도 지원 혜택
2년 미만 2년 이상 5년 이상 R클럽/R클럽2 가입고객*
VVIP/VIP 20%
(3만원)
20%
(4만원)
20%
(5만원)
30%
(5만원)
파손 접수 시 사용중인
LTE 휴대폰 수리비의 20~30%
(연간 한도 내에서 지원)
다이아몬드/골드 20%
(1만5천원)
20%
(2만원)
20%
(2만5천원)
30%
(2만5천원)
실버/일반 20%
(1만원)
20%
(1만2천5백원)
20%
(1만5천원)
30%
(1만5천원)

* R클럽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6년 7월 1일 이후 R클럽 가입 고객
* R클럽2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7년 3월 10일 이후 R클럽2 가입 고객

혜택2.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수리 기간 사용하실 수 있는 프리미엄 임대폰을 14일 간 무료로 대여해드립니다.

  • 이용 대상 : 고장/파손으로 인한 임대폰 대여 고객

※ 부가세 포함 금액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임대폰 멤버십 등급 무료기간 일 임대료
일반 VVIP/VIP 180일 -
다이아몬드/골드 30일 165원
실버/일반 220원
프리미엄 전체 등급 14일 1,100원
혜택3. 보험보상 절차 대행

복잡한 폰케어플러스 보상금 청구 및 서류 제출을 대행해드립니다.

  • 이용 대상 : 폰케어플러스, H+클럽 가입한 고객
  • 유플러스에서 보험사에 고객님의 보상금을 청구하여, 수리비에서 차감 할인해드립니다.
  • 최종 수리비는 보험심사 완료 후 익월에 청구됩니다.
혜택4. 전담 상담사 케어

A/S 진행 상황 및 상세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U+파손도움 전담 상담사가 상세히 안내해드립니다.

  • 문의 : U+파손도움 전담매장 1644-5108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U+파손도움 전담매장

U+파손도움 전담매장에 방문하시는 경우 A/S대행, 보험청구 대행, 프리미엄 임대폰 제공, 수리비 지원 혜택을 한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U+파손도움 전담매장 방문하시는 경우 A/S대행, 보험청구 대행, 프리미엄 임대폰 제공, 수리비 지원 혜택을 한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7년 3월 기준, 아이폰 및 화웨이 제조사 단말을 사용 중인 유플러스 고객님께만 보험청구 대행 및 프리미엄 임대폰 제공을 포함한 모든 혜택이 한번에 제공됩니다.
  • 안드로이드 단말 사용 고객님께서도 A/S 접수 대행 및 수리비 지원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보험보상 절차 대행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폰케어플러스 보상센터(1544-0144)를 통해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장 위치 등 자세한 내용은 U+파손도움 전담매장(1644-5108)에서 안내해드립니다.

유의사항

  • 고객 본인이 사용 중인 휴대폰의 파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단말기 내재적인 결함에 따른 전기적/기계적 고장(단말기 구입 후 1년 이내)의 경우에는 제조사 A/S센터를 통해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 매장 접수 후 휴대폰 수령까지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수리비 지원 혜택 및 보험 보상금이 반영된 최종 수리비는 익월 유플러스 청구서에 부과됩니다.
    (보험금 청구 대행을 신청하신 경우, 보험심사 완료 익월에 청구서 반영됩니다.)
  •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 수리 견적 및 내용은 제조사 A/S센터 기사가 수리 전 고객님께 전화로 안내 드립니다.
  • A/S 접수 대행에 따른 배송비는 유플러스에서 부담합니다.
  • 연체 고객의 경우 임대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임대폰 대여 시, 임대폰의 종류와 고객님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소정의 임대료가 통화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 직전 90일 동안 3회 이상 임대폰을 대여하신 경우에는 임대폰 추가 대여가 불가합니다.
  • 임대폰 대여 전 이용하시던 단말기는 구입일로부터 3개월 간 다른 번호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사용 희망 시 임대 종료 후 가능)
  • 임대기간은 최장 6개월까지 가능하며 만기일 전까지 반납하셔야 합니다. 만기일 경과 시 배상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임대폰을 택배로 수령하신 고객께서 사용 또는 반납을 하지 않는 경우, 반납 일주일 후에 자동 대여 처리됩니다.
  • 임대폰 및 부속품(배터리 등) 분실/파손 시 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U+파손도움 서비스 지원 매장은 매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A/S센터 입고 시 기기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한 후 접수됩니다.
    개인 사생활 보호법에 의거 A/S 센터 업무 규정에 따라 데이터 백업은 지원되지 않으니 반드시 백업 후 A/S 진행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서비스 진행 전 반드시 “해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아이폰의 경우>

      ① 나의 iPhone 찾기 해제
      • - 설정 → iCloud → 나의 iPhone찾기 → 해제
      • - www.icloud.com에서 로그인 후 해제
    • ② 잠금 번호(비밀번호)
    • <화웨이의 경우>

      • - 화면 잠금 해제
  • 기기에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또는 잘못된 비밀번호를 여러 번 입력하여 비활성화 상태가 된 경우는 전체 초기화만 가능합니다.
    (주소록, 사진 등 데이터 전부 삭제됨)
  • 고객은 계약 체결 후 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단순 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사업자(제조사 A/S센터)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고객이 수리 계약을 해지한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원 제품이 반환됩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기술적인 어려움 등으로 인해 원 제품을 반환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원래견적한 금액으로 수리가 완료된 제품 또는 원 제품과 질적으로 동일한 제품을 제공 받게 됩니다.
  • iPhone을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능 여부는 애플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080-333-4000)
  • 디스플레이 손상의 경우 고객 과실 문제로 분류되어 서비스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 수리를 원하실 경우 제품은 추가 정밀 점검을 위해 진단센터로 이관하여 수리 진행됩니다. 이 때 수리 소요 시간은 영업일 기준 3일에서 최대 14일 정도 소요되며, 제품이 접수된 후부터는 수리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순 디스플레이 파손일 경우 디스플레이만 교체됩니다.
    단, 추가적인 내부 손상이 확인되어 디스플레이 수리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재견적(전체 교체)이 진행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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