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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파손도움

전화로 간편하게 파손 접수하고 수리비 지원 받으세요
  • 수리 당일까지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를 통해 파손 접수된 경우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 문의 1644-5108
    1. 1단계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로 전화접수
      • 제조사 A/S 센터 방문 전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으로 파손 접수
      • 수리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최대 14일)
      • 전담 상담사 적극 관리
    2. 2단계
      전국 제조사 A/S 센터에서 수리 후 영수증 및 견적 내역서 수령
    3. 3단계
      전담센터의 안내에 따라 영수증 및 견적 내역서 송부
      • 이메일, 팩스, 메시지, 고객센터 앱 등 이용 가능
      • 파손접수 30일 이내 제출 필수
    4. 4단계
      최대 5만원 수리비 지원 혜택
      • 수리비 지원은 다음 달 청구 요금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
  •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스마트폰 사용 중 고장이나 파손으로 A/S를 받으면 유상 수리비의 20~30%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단말 지원 불가할 수 있음)

    • 휴대폰 수리비 지원 한도는 U+멤버십 잔여 포인트와 동일하며, 지원 혜택을 받은 만큼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다음 달 휴대폰 수리비 청구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예 : 2017년도 VVIP 고객의 휴대폰 수리비가 15만원 발생하는 경우, 지원혜택 30% 기준, 최대 5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잔여 멤버십 포인트가 3만원이라면 3만원까지만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 파손접수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수리 영수증 및 견적서를 제출해야 수리비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 연간 한도는 파손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으로 결정되며, 멤버십 등급 변경으로 연간 한도가 변경된 경우 기 지원금액과의 차액 만큼 지원됩니다.
    • 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 및 R클럽 가입 여부, 장기고객 여부에 따라 한도 내 수리비 지급이 가능합니다. (한도 내 횟수 제한 없음)
    • 휴대폰 파손 접수나 수리비 지원금 신청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만 가능합니다.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멤버십 등급 2017년 한도(2년 미만,2년 이상,5년 이상,R클럽 가입고객) 지원 혜택 정보제공
    멤버십 등급 2017년 수리비 지원율 및 지원 한도
    2년 미만 2년 이상 5년 이상 R클럽/R클럽2 가입고객*
    VVIP/VIP 20%
    (3만원)
    20%
    (4만원)
    20%
    (5만원)
    30%
    (5만원)
    다이아몬드/골드 20%
    (1만5천원)
    20%
    (2만원)
    20%
    (2만5천원)
    30%
    (2만5천원)
    실버/일반 20%
    (1만원)
    20%
    (1만2천5백원)
    20%
    (1만5천원)
    30%
    (1만5천원)
    지원혜택 연간 한도 내에서
    수리비의 20~30% 지원

    * 부가세 포함 금액

    * R클럽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6년 7월 1일 이후 R클럽 가입 고객

    * R클럽2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7년 3월 10일 이후 R클럽2 가입 고객

    • 수리 횟수 제한 없이 멤버십 등급별 2017년 휴대폰 수리비 지원 한도 내에서만 지원(한도 적용일 2017년 1월 1일~12월 31일)

    혜택2. 수리기간 동안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수리 기간 중 프리미엄 임대폰을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대상 : 고장 및 파손으로 인한 임대폰 대여 고객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멤버십 등급 2017년 한도(2년 미만,2년 이상,5년 이상,R클럽 가입고객) 지원 혜택 정보제공
    임대폰 멤버십 등급 무료 기간 하루 임대료
    일반 VVIP/VIP 180일 -
    다이아몬드/골드 30일 165원
    실버/일반 220원
    프리미엄 전체 등급 14일* 1,1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 파손 접수 후 30일 이내에 A/S 영수증과 견적서를 제출하면 프리미엄 임대폰을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매장이 A/S를 대행하는 경우, 증빙서류 없이 임대폰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임대폰 수령 방법
      •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에서 임대폰 예약 후 매장에 방문해 수령 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에서 접수 후에 택배로 수령하세요.
      • 홈페이지에서 문자메시지 또는 신용카드로 인증하고 택배로 수령 할 수 있습니다.
      • 임대폰이 있는 유플러스 매장으로 방문해 직접 수령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각 제조사별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캔유(canU) 휴대폰 수리 관련 문의 팬택 A/S 센터로 연락하세요.
    • 유플러스 파손도움 전담매장을 방문하시면 A/S 과정을 대신 진행해 드립니다.
    • 가까운 유플러스 파손도움 전담매장에서 A/S 대행 지원을 받으세요.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 LG전자 :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팬택 : 1588-9111 (베가, 스카이, CanU)
    • 애플 :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1877-5838
    • 스마트폰 파손의 경우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일부 단말은 지원 불가할 수 있음)
    • 30일 이내에 모든 서류가 접수 되어야 합니다.
    • 수리 당일까지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를 통해 접수된 경우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 사용 중이던 휴대폰만 수리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수리비 지원금은 횟수에 상관없이 연간 한도 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 수리비는 지원 혜택은 다음 달 요금을 할인하는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청구요금보다 수리비 지원금이 더 크면 차액은 다음 달 요금에서 차감됩니다.

    임대폰 대여 유의사항

    • 연체 요금이 있는 경우 정산한 뒤 임대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임대폰 대여 시, 임대폰의 종류와 고객님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소정의 임대료가 통화요금과 함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임대폰은 고객당 90일 동안 최대 2회까지 대여 할 수 있습니다.
    • 임대폰 대여기간 중에는 임대 전 사용하시던 휴대폰의 기기변경 신청이 3개월간 제한됩니다. 기기변경을 원하실 경우 임대폰을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임대기간은 최대 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만기일을 경과하면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 임대폰을 택배로 수령하신 고객께서 반납을 하지 않는 경우, 발송 1주일부터 자동 대여 처리 됩니다.
    • 임대폰의 배터리 및 부속품이 분실 또는 파손되면 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