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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파손도움

제조사 A/S 센터에서 수리하시기 전 전화 한 통(1644-5108)으로 파손접수 하시고
수리비 지원 혜택 받으세요.

수리 당일까지 U+파손도움 전담센터 (1644-5108)를 통해 파손 접수된 경우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1. Step1
      U+분실파손 전담센터로
      전화 접수
      • 수리 전, U+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에 전화하여 파손접수
      • 수리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최대 14일)
      • 전담 상담사 적극 케어
    2. Step2
      전국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 후 영수증/견적서
      (내역서) 수령
    3. Step3
      전담센터의 안내에 따라
      영수증/견적서(내역서) 제출
      • E-mail, Fax, 사진 MMS, 고객센터 앱 등으로 제출 가능
      • 파손접수 30일 이내 제출 필수
    4. Step4
      익월 청구서에 최대 5만원
      수리비 지원 혜택
      • 익월 요금할인으로 수리비 지원
  •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유플러스 LTE휴대폰 사용 도중 고장/파손 등으로 A/S를 받는 경우, 유상 수리비의 20~30%를 지원해드립니다.

    • 휴대폰 수리비 지원금은 익월 청구되는 고객님의 수리비에서 차감 할인됩니다.
    • 휴대폰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 예시) '17년 3월 잔여 포인트 3만원인 VVIP 고객이 휴대폰 수리비 15만원 발생했다면 5만원 중 멤버십 잔여 포인트인 3만원을 지원
    • 연간 한도는 파손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으로 결정되며, 멤버십 등급 변경으로 연간 한도가 변경된 경우 기 지원금액과의 차액 만큼 지원됩니다.
    • 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 및 R클럽 가입 여부, 장기고객 여부에 따라 한도 내 수리비 지급이 가능합니다. (한도 내 횟수 제한 없음)
    • 이용 대상 : 휴대폰 파손접수 및 수리비 지원금 신청/지급 시점에 유플러스 멤버십 가입 및 유플러스 LTE 휴대폰을 사용 중인 고객 (해지고객 제외)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멤버십 등급 2017년 한도(2년 미만,2년 이상,5년 이상,R클럽 가입고객) 지원 혜택 정보제공
    멤버십 등급 2017년 수리비 지원율 및 지원 한도
    2년 미만 2년 이상 5년 이상 R클럽/R클럽2 가입고객*
    VVIP/VIP 20%
    (3만원)
    20%
    (4만원)
    20%
    (5만원)
    30%
    (5만원)
    다이아몬드/골드 20%
    (1만5천원)
    20%
    (2만원)
    20%
    (2만5천원)
    30%
    (2만5천원)
    실버/일반 20%
    (1만원)
    20%
    (1만2천5백원)
    20%
    (1만5천원)
    30%
    (1만5천원)
    지원혜택 파손접수 시 사용중인
    LTE 휴대폰 수리비의 20~30%
    (연간 한도 내에서 지원)

    * 부가세 포함 금액

    * R클럽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6년 7월 1일 이후 R클럽 가입 고객

    * R클럽2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7년 3월 10일 이후 R클럽2 가입 고객

    • 수리 횟수 제한 없이 멤버십 등급별 2017년 휴대폰 수리비 지원 한도 내에서만 지원(한도 적용일 2017년 1월 1일~12월 31일)

    혜택2.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수리 기간 사용하실 수 있는 프리미엄 임대폰을 14일 간 무료로 대여해드립니다.

    • 이용 대상 : 고장/파손으로 인한 임대폰 대여 고객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멤버십 등급 2017년 한도(2년 미만,2년 이상,5년 이상,R클럽 가입고객) 지원 혜택 정보제공
    임대폰 멤버십 등급 무료기간 일 임대료
    일반 VVIP/VIP 180일 -
    다이아몬드/골드 30일 165원
    실버/일반 220원
    프리미엄 전체 등급 14일* 1,1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 파손접수 후 30일 내 A/S증빙서류(영수증, 견적서) 제출 시에만 프리미엄 임대폰 14일 무료 제공 (단, 매장 A/S대행 접수 시에는 증빙서류 별도 제출 관계 없이 무료)

    • 임대폰 수령 방법
      • U+분실파손 전담센터에서 임대폰 예약 후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수령
      • U+분실파손 전담센터를 통해 접수 후 택배 수령
      • 홈페이지 접수 후 택배 수령 (로그인 후 SMS/신용카드 택1 인증)
      • 임대폰 보유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여 직접 수령
    • U+ 모바일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의 휴대폰 A/S센터를 안내해 드립니다.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각 제조사별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canU 휴대폰은 팬택 A/S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LG U+ 매장을 방문하시면 대행 수리를 지원해 드립니다.
    • A/S대행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가까운 LG U+ 매장에서 편하게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찾기>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1877-5838
    • LTE휴대폰 파손의 경우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 파손접수일을 포함하여 30일 이내 모든 서류 접수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단, 휴대폰 파손접수일로부터 30일 째 되는 날이 주말/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신청 가능)
    • 수리 당일까지 U+파손도움 전담센터(1644-5108)를 통해 파손접수된 경우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 파손접수 시점에 사용중인 휴대폰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휴대폰 액세서리/소모품 등은 제외)
    • 수리 횟수 상관없이 연간 한도 내에서 지원됩니다. (연간 한도 잔액 소진 시 지원 불가)
    •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 지원 수리비는 익월 청구서에 요금할인 형식으로 지급되며, 익월 청구요금보다 수리비 지원금이 큰 경우 차액은 추후 요금에서 할인 지급됩니다.
    • 연체 고객의 경우 임대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임대폰 대여 시, 임대폰의 종류와 고객님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소정의 임대료가 통화요금과 함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직전 90일 내 임대폰 대여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임대폰 추가 대여가 불가합니다.
    • 임대폰 대여 전 이용하시던 단말기는 구입일로부터 3개월 간 다른 번호로 사용이 제한됩니다.(사용 희망 시 임대 종료 후 가능)
    • 임대기간은 최장 6개월까지 가능하며 만기일 전까지 반납하셔야 합니다. 만기일 경과 시 배상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임대폰을 택배로 수령하신 고객께서 사용 또는 반납을 하지 않는 경우, 발송 일주일 후에 자동 대여 처리됩니다.
    • 임대폰 및 부속품(배터리 등) 분실/파손 시 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