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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 도움 서비스

부담스러운 수리비와 복잡한 절차, 유플러스가 한번에 해결해드려요

  • 제조사 A/S 센터에서 수리하시기 전, 전화 한 통(1644-5108)으로 파손접수 하시고 수리비 지원 혜택 받으세요.

지원절차

  1. 01.U+파손도움 전담매장으로 전화 접수 
									- 수리 전, U+파손도움 전담매장(1644-5108)에 전화하여 파손접수
									- 수리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 전담 상담사 적극 케어

    01.U+파손도움 전담매장으로 전화 접수

    • - 리 전, U+파손도움 전담매장(1644-5108)에 전화하여 파손접수
    • - 수리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 - 전담 상담사 적극 케어
  2. 02.전국 제조사 A/S센터에서수리 후 영수증/견적서(내역서) 수령

    02.전국 제조사 A/S센터에서수리 후 영수증/견적서(내역서) 수령

  3. 03.전담매장의 안내에 따라 영수증/견적서(내역서) 제출
									-  E-mail, Fax, 사진 MMS, 고객센터앱 등으로 제출 가능
									- 파손접수 30일 이내 제출 필수

    03.전담매장의 안내에 따라 영수증/견적서(내역서) 제출

    • - E-mail, Fax, 사진 MMS, 고객센터앱 등으로 제출 가능
    • - 파손접수 30일 이내 제출 필수
  4. 04.익월 청구서에 최대 5만원수리비 지원 혜택
									- 익월 요금할인으로 수리비 지원

    04.익월 청구서에 최대 5만원수리비 지원 혜택

    • - 익월 요금할인으로 수리비 지원

지원혜택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LTE휴대폰 사용 도중 고장/파손 등으로 A/S를 받는 경우, 유상 수리비의 20~30%를 지원해드립니다.

  • 휴대폰 수리비 지원금은 익월 청구되는 고객님의 수리비에서 차감 할인됩니다.
  • 휴대폰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 예시) '17년 3월 잔여 포인트 3만원인 VVIP 고객이 휴대폰 수리비 15만원 발생했다면 5만원 중 멤버십 잔여 포인트인 3만원을 지원
  • 연간 한도는 파손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으로 결정되며, 멤버십 등급 변경으로 연간 한도가 변경된 경우 기 지원금액과의 차액 만큼 지원됩니다.
  • 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 및 R클럽 가입 여부, 장기고객 여부에 따라 한도 내 수리비 지급이 가능합니다. (한도 내 횟수 제한 없음)
  • 이용 대상 : 휴대폰 파손접수 및 수리비 지원금 신청/지급 시점에 유플러스 멤버십 가입 및 LTE휴대폰을 사용중인 고객 (해지 고객 제외)

※ 부가세 포함 금액

멤버십 등급별 지원 혜택
멤버십 등급 2017년 한도 지원 혜택
2년 미만 2년 이상 5년 이상 R클럽/R클럽2 가입고객*
VVIP/VIP 20%
(3만원)
20%
(4만원)
20%
(5만원)
30%
(5만원)
파손 접수 시 사용중인
LTE 휴대폰 수리비의 20~30%
(연간 한도 내에서 지원)
다이아몬드/골드 20%
(1만5천원)
20%
(2만원)
20%
(2만5천원)
30%
(2만5천원)
실버/일반 20%
(1만원)
20%
(1만2천5백원)
20%
(1만5천원)
30%
(1만5천원)

* R클럽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6년 7월 1일 이후 R클럽 가입 고객
* R클럽2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7년 3월 10일 이후 R클럽2 가입 고객

  • 수리 횟수 제한 없이 멤버십 등급별 2017년 휴대폰 수리비 지원 한도 내에서만 지원(한도 적용일 2017년 1월 1일~12월 31일)
혜택2.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수리 기간 사용하실 수 있는 프리미엄 임대폰을 14일 간 무료로 대여해드립니다.

  • 이용 대상 : 고장/파손으로 인한 임대폰 대여 고객

※ 부가세 포함 금액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임대폰 멤버십 등급 무료기간 일 임대료
일반 VVIP/VIP 180일 -
다이아몬드/골드 30일 165원
실버/일반 220원
프리미엄 전체 등급 14일 1,100원

* 파손접수 후 30일 내 A/S 증빙서류 제출 시에만 임대폰 무료 제공 (단, 매장 A/S 대행 접수 시에는 증빙서류 제출 관계 없이 무료)

  • 임대폰 수령 방법
    • - U+파손도움 전담매장에서 임대폰 예약 후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수령
    • - U+파손도움 전담 상담사 접수 후 택배 수령
    • - 홈페이지 접수 후 택배 수령 (로그인 후 SMS/신용카드 택1 인증)
    • - 임대폰 보유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여 직접 수령

유의사항

  • LTE휴대폰 파손의 경우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 파손접수일을 포함하여 30일 이내 모든 서류 접수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단, 휴대폰 파손접수일로부터 30일 째 되는 날이 주말/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신청 가능)
  • 수리 당일까지 U+파손도움 전담매장(1644-5108)를 통해 파손접수된 경우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 파손접수 시점에 사용중인 휴대폰에만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휴대폰 액세서리/소모품 등은 제외)
  • 수리 횟수 상관없이 연간 한도 내에서 지원됩니다. (연간 한도 잔액 소진 시 지원 불가)
  •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 지원 수리비는 익월 청구서에 요금할인 형식으로 지급되며, 익월 청구요금보다 수리비 지원금이 큰 경우 차액은 추후 요금에서 할인 지급됩니다.
  • 연체 고객의 경우 임대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임대폰 대여 시, 임대폰의 종류와 고객님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소정의 임대료가 통화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 직전 90일 동안 3회 이상 임대폰을 대여하신 경우에는 임대폰 추가 대여가 불가합니다.
  • 임대폰 대여 전 이용하시던 단말기는 구입일로부터 3개월 간 다른 번호로 사용이 제한됩니다.(사용 희망 시 임대 종료 후 가능)
  • 임대기간은 최장 6개월까지 가능하며 만기일 전까지 반납하셔야 합니다. 만기일 경과 시 배상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임대폰을 택배로 수령하신 고객께서 사용 또는 반납을 하지 않는 경우, 반납 일주일 후에 자동 대여 처리됩니다.
  • 임대폰 및 부속품(배터리 등) 분실/파손 시 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조사 A/S 센터 안내

  • U+ 모바일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의 휴대폰 A/S센터를 안내해 드립니다.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각 제조사별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canU 휴대폰은 팬택 A/S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LG전자 A/S센터 새창 링크

    LG전자 A/S센터

  • 삼성전자 A/S센터 새창 링크

    삼성전자 A/S센터

  • 애플 A/S센터

    애플 A/S센터

  • 펜텍 A/S센터 새창 링크

    팬택 A/S센터

  • 화웨이 A/S센터

    화웨이 A/S센터

A/S 대행 안내

  • LG U+ 매장을 방문하시면 대행 수리를 지원해 드립니다.
  • A/S대행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가까운 LG U+ 매장에서 편하게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검색하기

제조사별 A/S센터 대표 번호 안내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화웨이 : 대표번호 1877-5838
  • 요금조회
  • 사용량조회
  • 가까운 영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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