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검색어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개인

홈상품 가입은 U+Shop에서!

  • 온라인 가입

    인터넷/인터넷전화/TV 서비스 온라인 가입은 U+ Shop에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U+ Shop>

    가입 절차

    1. Step1
      설치 가능지역 조회
      설치 주소를 입력하여 서비스 가능 여부를 확인
    2. Step2
      납부방법 선택
      가입하고자 하는 상품 및 요금제 선택
    3. Step3
      신청 정보 입력
      서비스 가입 신청서 작성
    4. Step4
      상담사 연락
      상품에 대한 상세 상담 설치기사 방문시간 선택
    5. Step5
      개통
      설치기사 방문 개통

    미성년자는 온라인 가입신청이 불가능하므로 신청을 원하시면 전화 가입 신청(국번없이 101)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가입

    인터넷/인터넷전화/TV 서비스는 간단한 전화 통화로 서비스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국번없이 101)

    가입 절차

    1. Step1
      가입상담, 신청
      상담사와의 서비스 가입 상담 및 신청
    2. Step2
      상담사 연락
      가입 신청 정보 확인
      설치기가 방문시간 선택
    3. Step3
      개통
      설치기사 방문 개통
  • 대리점/직영점 가입

    인터넷/인터넷전화/TV 서비스 가입은 LG U+ 대리점 및 직영점인 U+SQUARE에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영업점 보기> 설치가능지역조회하기>

    가입 절차

    1. Step1
      직접 방문
      가까운 영업점 직접 방문
    2. Step2
      가입상담, 신청
      서비스 가입을 위한
      상담 및 신청
    3. Step3
      상담사 연락
      가입 신청 정보 확인
      설치기가 방문시간 선택
    4. Step4
      개통
      설치기사 방문 개통

    꼭 확인하세요.

    • 지역 및 건물의 특성에 따라 설치 상품이 변경되거나 개통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사와 상담 이후에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 상품의 특성상 반드시 설치기사 방문을 통하여 필요한 장비를 설치하여야만 개통처리가 됩니다.
    • 개통 신청 후 기사가 방문하여 설치하기 전까지는 개통 취소가 가능합니다.
    • 설치 후의 개통취소는 이용기간에 상관없이 해지로 처리되므로 이에 따른 해지위약금, 사용료 등이 부과됩니다.
    • 해지 후 3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돌일 명의의 신규가입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