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검색하기 전체메뉴보기

모바일

U+ 모바일 서비스 가입방법과 의무약정제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U+ shop 파격적인 요금할인  바로가기 닫기
  • 가입안내
  • 의무약정제 안내

가입안내

온라인 가입 방법

  • U+ 모바일(이동통신) 가입은 U+Shop에서!

    최대 약 18만원 요금 추가 할인

  • U+Shop 바로가기
가입 절차
  1. 01 휴대폰/요금제 선택

    • 신규/번호이동/보상기변 선택
    • 원하시는 휴대폰 선택
    • 요금제/부가서비스
      선택
    • 구매하기 버튼 클릭
  2. 02 실명인증 및 약관 동의

    • 이름과 주민등록 번호로
      실명인증
    • 일반/청소년 선택
    •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3. 03 가입신청서 작성

    • 본인 확인을 위한
      공인인증 또는 신용카드
      인증
    • 선택한 휴대폰/요금제
      /부가서비스 확인
  4. 04 개통대리점 연락

    • 배송 전 개통대리점
      해피콜을 통해 가입조건
      최종 확인
    • FAX 가입 필요서류
      송부
  5. 05 개통 및 배송

    • 선개통 후 배송
      발송으로부터 1~2일
      이내 수령(주말 제외)
    • 16시 이전 접수건
      당일 발송,
      16시 이후 접수건
      익일 발송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 사항
  • 휴대폰은 선개통 후 배송 됩니다. 번호이동/기기변경 고객의 경우, 새 휴대폰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의 사용은 정지됩니다.
  • 4G 휴대폰의 경우 반드시 유심카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필수로 구매하셔야 하며, 비용은 익월 청구됩니다.
  • 번호이동 개통 시 기존 통신사의 미청구 금액은 3~4일 이후에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요금이체 계좌에서 LG U+를 통해 출금됩니다.
  • 휴대폰 배송은 구매주문 완료 및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불가사유가 없는 건에 대하여 우선 배송됩니다.
  • 휴대폰 배송은 발송 시점으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수령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개통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주문 취소 사유
  • 휴대폰은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송부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신용불량,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LG U+ 휴대폰 해지 후 8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동일 명의의 신규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무분별한 신규가입을 제한하기 위해 기존회선 포함 2회선 이상의 구매주문은 통보 없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개통 취소
  • 제조사로부터 불량으로 확인 받으신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0일 이내에 개통대리점으로 연락하여 교환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동일모델/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한진택배 기사님과 휴대폰 맞교환 후 원래의 개통대리점을 통하여 받으신 새 휴대폰에 대한 개통처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문 동봉)
  • 휴대폰은 유통과정의 특성상 단순변심 및 가격변동의 사유로는 개통 취소가 불가능하며, 통화품질 및 휴대폰 등 기능상 오류를 입증할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7일 이내에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LG전자: 1588-7777/ 삼성전자: 1588-3366/ SKY: 1588-9111)

방문 가입

※ ( )안의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1. 01. 방문

    고객지원실/대리점/직영점

  2. 02. 접수

    신청접수

  3. 03. 등록

    가입등록

  4. 04. 개통

    휴대폰 개통

  • 가입비 : 무료
  • 가입비는 현금 및 카드로 납부 가능하며, 요금 청구서와 함께 3개월로 나누어 납부 가능합니다.
  • 장애인, 국가유공자(상이등급 이상)는 증빙서류 제출시 1대에 한해 가입비가 면제됩니다.
  • 해지 후 동일인의 명의로 7일 이후부터 3년 이내에 재가입을 할 경우 가입비가 면제됩니다.

꼭 확인하세요!

  • 영업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류확인하기
  • 요금조회
  • 사용량조회
  • 가까운 영업점
  • 신청서류양식
  • 자주한는 질문
  • 유플러스직원칭찬하기
휴대폰지원금알아보기 내게 맞는 요금제 추천
  • 페이스북
  • 트위터
  • U+ 블로그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