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중심이 되고 더욱 행복해 지는 세상

보도자료 상세
제목, 등록일자, 본문 내용, 첨부파일에 대한 정보 제공
LG유플러스, 5G 체험단 ‘유플레이어스’ 2000명 운영한다 2019.04.11 인쇄

LG유플러스, 5G 체험단 ‘유플레이어스’ 2000명 운영한다


■ 5G 스마트폰 ‘LG V50 ThinQ‘ 출시 앞두고 대규모 5G 체험단 11일부터 모집

■ 1년간 U+5G 서비스 사용 경험 독창적인 콘텐츠로 제작해 SNS 등 통해 소비자에 전파, 5G 서비스 발전 방향 제안도

■ 체험단 활동기간 5G 스마트폰 무상 임대해주고 VR 전용 헤드셋 제공..무제한 데이터 5G 요금제도 지원

■ “5G 서비스 및 콘텐츠 가장 잘 준비되어 있어 체험단 기획”, “5G 콘텐츠 대중화 선도할 것”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가 LG전자의 첫 5G 스마트폰인 ‘LG V50 ThinQ‘ 출시를 앞두고 2000명의 5G 체험단 ‘유플레이어스’를 11일부터 본격 모집한다.


유플레이어스는 회사명인 ‘유플러스’와 ‘플레이어스(Players)’의 합성어로 LG V50 ThinQ 스마트폰을 통해 U+5G 서비스를 재미있게 즐기고, 사용 경험을 독창적인 콘텐츠로 제작하여 이를 소비자들에 전파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뜻한다.


LG V50 ThinQ가 듀얼스크린으로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 U+5G 서비스 특징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5G 스마트폰인 만큼, LG유플러스는 대규모 체험단 운영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U+5G 서비스 차별점과 다양한 활용법 등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유플레이어스는 오는 2020년 4월까지 1년간의 활동기간 동안 SNS를 통해 U+5G서비스를 알리는 한편 다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5G 서비스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도 개진한다. LG유플러스는 이들의 의견을 서비스 기획단계나 기능 업그레이드 시 반영하여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유플레이어스에 선발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LG V50 ThinQ를 1년간 무상 임대해 주고 300여편의 U+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VR 전용 헤드셋(HMD)도 제공된다. 또 데이터 무제한 혜택이 제공되는 5G 요금제인 ‘5G 프리미엄(월정액 9만 5000원)’도 지원받는다.


LG유플러스는 자사 5G 핵심 서비스인 U+프로야구, 아이돌Live, 5G 게임과 연계하여 국내 프로야구와 아이돌 공연, 게임 산업의 흥행을 함께 기원하는 차원에서 프로야구, 아이돌, 게임 3가지 분야로 나눠 유플레이어스를 선발하고, 체험단은 각 테마별 미션을 받아 수행하게 된다.


유플레이어스 모집은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일 오후 3시부터 오픈되는 전용 홈페이지(http://www.uplayers.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17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남수 IMC전략담당은 “AR 400여편, VR 300여편, 공연 5300여편으로 5G 콘텐츠를 통신사 중 가장 잘 준비했으며, 구글(VR), 넷플릭스(영화), 엔비디아(게임) 등 최고 파트너들과 함께 차별적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며, “콘텐츠와 서비스 자신감을 바탕으로 대규모 5G 체험단을 기획했으며, 이 같은 활동을 통해 5G 콘텐츠의 대중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