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중심이 되고 더욱 행복해 지는 세상

보도자료 상세
제목, 등록일자, 본문 내용, 첨부파일에 대한 정보 제공
LG유플러스, 공식온라인몰 유플러스샵에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 2019.03.26 인쇄

“5G휴대폰은 ‘유플러스샵 5G 휴대폰 전문관’에서 구매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온라인몰 유플러스샵에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


■ 공식온라인몰 유플러스샵(U+Shop)에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 제공

■ 고객 대상 5G 서비스 체험 행사 ‘오지는 어드벤처’ 캠페인 진행, 참가자 전원에게 5G 데이터 쿠폰 제공하고 추첨 통해 미국 ‘태양의 서커스’ 패키지 여행권과 갤럭시 S10 5G 단말기 증정도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www.uplus.co.kr)는 본격적인 5G 시대를 맞이해 온라인에서 5G 단말기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샵(U+Shop)’에 5G 휴대폰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5G 휴대폰 전문관은 앞으로 출시될 5G 휴대폰을 고객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만의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5G 단말 출시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현재 갤럭시 S10 5G 단말기와 LG V50 출시 알림 신청 서비스뿐 아니라 자사의 5대 5G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단계적으로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안내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를 기념해 4월 4일까지 풍성한 사전 혜택을 제공하는 ‘오지(5G)는 어드벤처’ 캠페인을 실시한다. 자사 5G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듣고 응모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별도의 이벤트 웹사이트(www.5g-adventure.co.kr)에서 진행, 유플러스샵의 배너, 팝업 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특히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이 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와 AR·VR서비스의 특장점을 소개해 재미 요소를 가미했다. 대도서관과 윰댕이 추천하는 코스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클릭하고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캠페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5GB 상당의 5G 데이터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곧 출시되는 갤럭시 S10 5G 휴대폰(10명), 치킨 모바일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이벤트 영상을 공유하고 캠페인 페이지에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60만원 상당의 라스베이거스 ‘태양의 서커스’ 여행 패키지(2명), 갤럭시 S10 5G 휴대폰(2명), LG게이밍 모니터(3명),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0명), 피자 모바일 교환권(5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당첨자는 모두 4월 17일부터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장 박준동 상무는 “다가오는 5G 시대에 발맞춰 자사의 서비스를 알리고, 유플러스샵을 통한 5G 휴대폰 구매의 편의성을 알리고자 5G 전문관과 체험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5G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를 기반으로 시장을 선점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