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중심이 되고 더욱 행복해 지는 세상

보도자료 상세
제목, 등록일자, 본문 내용, 첨부파일에 대한 정보 제공
U+프로야구 고객과 함께하는 농아인 야구 활성화 기부 캠페인 참가자 50만명 돌파 2018-05-15 10:25:15.0 인쇄

U+프로야구 고객과 함께하는
농아인 야구 활성화 기부 캠페인 참가자 50만명 돌파

 

■ U+프로야구 앱 접속 시 2019년 세계농아인야구대회 후원금 적립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50만명 돌파
■ 꿈을 향해 도전하는 농아인 야구선수 이윤희 씨와 동료들의 실제 사연을 담은 감동 영상 조회수 1천만 육박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www.uplus.co.kr)는 꿈을 향해 도전하는 농아인 야구선수 이윤희 씨와 그의 동료들의 실제 사연을 담은 감동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농아인 야구 활성화를 위한 U+프로야구 앱 기부 캠페인 참가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따뜻한 기술과 서비스로 사회 소외계층을 꾸준히 지원해온 LG유플러스가 이번에는 U+프로야구를 통해 고객이 앱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후원금 1백원이 적립돼 1백만 명 참여 달성 시 적립된 1억원을 대한농아인야구협회에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기부금은 2019 세계농아인야구대회 운영비와 국가대표팀 훈련비, 전국 15개 농아인 야구팀 장비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U+프로야구 앱의 농아인 야구 기부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야구할 때 가장 행복한 농아인 야구선수 이윤희 씨와 동료들의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된 ‘보이나요? 당신의 열정을 향한 세상의 응원이’ 영상은 1일(화) 공개 이후 현재 조회수 1천만에 육박, 단기간에 50만명이라는 기부 캠페인 참가자를 모았다.

 

영상은 들리지 않는 어려움 속에서도 U+프로야구의 포지션 별 영상과 TV로 크게 보기 기능으로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따라 하며 내년 세계농아인야구대회 국가대표를 꿈꾸는 이윤희 씨의 일상을 담았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농아인 선수들이 실제 훈련과 경기 중 겪는 어려움을 인터뷰해 U+프로야구로 선수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 이윤희 씨와 동료 선수들의 경기 모습을 U+프로야구의 포지션 별 영상 기술을 활용해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했다. 허구연 해설위원의 재능기부로 선수들을 위한 특별 코칭도 제공했다.

 

영상을 접한 고객들은 “장애를 땀과 노력으로 극복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고, 그 노력에 힘을 돋아주는 LG유플러스의 따뜻한 기술이 고맙다”, “꿈을 응원하는 서비스라니 멋지다”, “영상에서 윤희 씨와 동료들의 열정이 들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농아인 야구선수들의 감동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OOP3NiRrBHQ)에서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전략팀장은 “야구를 즐기는 고객과 야구로 꿈꾸는 농아인 선수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기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라며, “영상을 접하고 감동한 많은 고객들이 U+프로야구 앱 이용만으로 기부도 하고, 훌륭한 서비스도 알아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