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중심이 되고 더욱 행복해 지는 세상

보도자료 상세
제목, 등록일자, 본문 내용, 첨부파일에 대한 정보 제공
U+아이돌Live, 강다니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 모바일 선공개 2020.03.20 인쇄

“선공개 영상으로 TV보다 먼저 만나는 강다니엘♥”
U+아이돌Live, 강다니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 모바일 선공개

 

■ 포틀랜드로 떠난 강다니엘 여행 모습 담은 ‘안녕, 다니엘’ 3일(화) 오후 7시 첫 회 주요장면 담은 선공개 영상 독점 제공
■ 2회부터 방송 3일 전 선공개 영상 공개... 외에도 촬영 비하인드, 본편 VOD 모바일 독점 무료 감상 가능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www.uplus.co.kr)는 가수 강다니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 선공개 영상과 방송 VOD, 비하인드 영상을 ‘U+아이돌Live’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독점 무료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안녕, 다니엘’은 강다니엘이 자연 친화적이며 건강한 생활을 중시하는 ‘킨포크(Kinfolk)의 도시’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로 떠나 홀로 여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SBS FiL(에스비에스필) 채널을 통해 4일(수) 오후 7시 첫 방송되며, 방송 하루 전인 3일(화) 오후 7시에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에서 단독 공개되는 선공개 영상으로 첫 회 주요 장면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이후 매 방송일 3일 전 일요일 오후 7시 U+아이돌Live 앱으로 선공개 영상이 제공된다.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 추가 영상도 단독 공개된다. 방송 VOD 역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서만 볼 수 있다.


  
강다니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은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무료로 감상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팬이 원하는 아이돌 모습을 담은 다채로운 단독 콘텐츠 제공에 노력 중”이라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기능으로 팬들에게 사랑 받는 대표 서비스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빅톤 등 인기 아이돌의 여행지에서의 일상을 담아낸 리얼리티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로그U’ 시즌2를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