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책임을 가지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인권경영

LG유플러스는 구성원을 하나의 인간으로서 존중하고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며, 임직원의 창의성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도록 '인간존중의 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러한 원칙을 고객, 협력사, 지역사회의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동등하게 적용하여 경영 활동에서 생길 수 있는 인권 침해 원인을 예방하고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고객 사생활 보호 고객정보 보호 동등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 보장 소비자 권리를 보호하는 공정한 거래
  • 임직원 차별 금지 공정한 기회 제공 집회 및 결사의 자유 보장 안전한 근무 환경 제공 근로 조건 준수
  • 협력사 공정 거래 추구 상생 관계 지향 협력사 인권경영 확대 기여
  • 지역사회 지역사회 구성원 인권 보호 투명한 정보 공개 환경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