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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LG유플러스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책임을 가지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속가능경영 활동

정도경영

LG유플러스는 원칙과 기준에 따라 꾸준히 실력을 길러 정정당당하게 승부하는 정도경영을 실천합니다.
특히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 이라는 경영이념을 지키고 LG의 비전인 '일등LG'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전 : 일등LG, 행동방식 : 정도경영 - 정도경영 3대 요소 - 정직 : 원칙과 기준에 따라 투명하게 일하는 LG, 공정한 대우 : 모든 거래관계에서 공평하게 기회를 제공하고 공정하게 대우하는 LG, 실력을 통한 정당한 경쟁 : 정정당당하게 경쟁하여 이길 수 있는 실력을 키우는 LG, 경영이념 : 고객 가치창조/인간존중 경영

정도경영 추진 조직

LG유플러스는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공정한 경쟁과 거래, 임직원의 기본 윤리, 임직원과 국가 및 사회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각 담당 조직을 운영합니다.
정도경영담당은 윤리사무국과 경영진단 1,2팀 그리고 2019년 신설된 내부통제관리팀까지 총 4개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윤리사무국은 제보 채널 운영 및 조사, 기획 및 준법감사 진단, 정도경영 교육 · 홍보 자문을 담당하며 경영진단팀은 각 조직과 사업의 경쟁력 진단과 컨설팅, 내부통제관리팀은 회계관리제도 및 리스크 통제 평가를 수행합니다.

이사회 산하 감사위원회 하위 정도경영담당 : 윤리사무국(규정/원칙 미준수 감사, 기획/수명 진단, 제보 채널 운영(신문고), 정도경영 교육 및 문화 전파 정착), 경영진단 1,2팀(조직/사업성 진단 정기검사 및 이행점검, 기획/수명 진단), 내부통제관리팀(리스크 관리/통제(Risk Management), 회계 감사, 기획/수명 진단)

정도경영 확산

LG유플러스는 정도경영을 확산하고 중요성을 각인시키기 위해 임직원 대상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합니다.
부패방지, 공정거래 등의 내용을 포함하여 직군 및 직급별 정도경영 원칙, 정도경영 위반 사례, 위반 시 리스크 등의 정도경영 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도교육 관련 이미지 1
정도교육 관련 이미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