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중심이 되고 더욱 행복해 지는 세상

LG U+는 우리 모두의 참된 나눔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시선에서 생각하는 유플러스는 오늘도 밝은 미래를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갑니다.
‘고객이 믿을 수 있는 회사,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는 회사, 인간존중의 경영을 실천하는 LG유플러스’가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 가는 첫걸음에 동행합니다.


고객초청행사

“고객과 함께하는 화담숲 동감 기부 트래킹”

화담숲 동감 트래킹
천만 걸음 캠페인

화창한 5월의 봄날, 전국에 있는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이 한 자리에 모여 뜻 깊은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등 SNS상에서 화담숲 동감 트래킹 예고 영상을 보거나 네이버 검색창에 ‘화담숲’, ‘유플러스’, ‘동감’ 같은 관련 검색어를 입력하면 건당 한걸음(1보)씩이 적립되었습니다.LG유플러스는 검색어 입력을 통해 모인 걸음 수와 행사 당일 화담숲에서 고객들이 직접 걸은 오프라인 걸음 수를 합산, 총 ‘1,000만 걸음’은 일정 금액으로 환산한 뒤 지체/청각/시각 장애 청소년들의 재활치료를 위해 의료 보조기기를 전달했습니다. 고객 한 명, 한 명의 관심과 사랑이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화담숲 동감 트래킹을 시작으로 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를 연중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고객체험단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이 함께 만드는 체험 서비스”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체험단은 실제 유플러스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크고 작은 개선 사항과 고객 idea를 서비스에 반영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듭니다. 고객의 삶을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가족 간의 따뜻한 마음을 이어주는 U+ IoT, 고객체험단이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 2013 홈보이, U+Box, U+HDTV, U+Navi LTE, U+쇼핑 등외 13건 진행
  • 2014 tvG / Uflix Movie, 홈CCTV, 글로벌 로밍 홈페이지 등외 17건 진행
  • 2015 Paynow, Video Portal, 아이폰, 光기가, 홈IoT 등외 13건 진행
  • 2016 LTE비디오 포털 / 홈 IoT 모니터링 체험단 등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