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으로 생각하고 고객이 더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유플러스 人은 현장에서 고객을 만나는 LG유플러스를 대표하는 얼굴입니다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믿고 찾을 수 있는 LG유플러스를 만들기 위해 현장에서 노력하는 유플러스 人이 없다면 LG유플러스도 없습니다.

  • 서비스설치 기사의 하루
    - 마포서비스센터 박병호 기사님 -
    우수 설치기사로 선정된 박병호 기사는 고객을 가장 가까이서 만나는 유플러스人 중 한 명입니다. 위험한 작업이 있을 때도 있고, 바쁜 일정으로 끼니를 대충 때우는 일도 있지만, 내 가족의 일이라 생각하며 매일 매일 발걸음을 서두릅니다.
    그런 마음을 헤아려, 친절하게 맞아주는 고객들을 볼 때마다 힘이 솟는다는 박병호 기사. 오늘도 그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유플러스 원정대' 설치기사님의 하루영상보기
  • ‘고객의 또 다른 가족’
    LG유플러스 상담사의 이야기

    “고객센터는 고객의 목소리가 아닌 마음을 듣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 광주센터 일반 7팀 윤나라 상담사 -
    윤나라 상담사는 고객의 불편을 내 가족의 일이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의 속상한 마음을 헤아리는 진심이 있기에, 전화를 할 때는 불만이 많았던 고객도 고맙다는 말로 전화를 끊습니다. 말하지 않은 부분, 고객이 놓치고 있는 혜택까지 챙기는 마음은 고객을 LG유플러스의 팬으로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윤나라 상담사는 진정한 유플러스 人 입니다.
    ‘고객의 또 다른 가족’ LG유플러스 상담사의 이야기영상보기
  • ‘고객의 또 다른 가족’
    LG유플러스 상담사의 이야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긍정적으로 대화 하는 것입니다”

    - 대전 CV 일반 5팀 박혜란 상담사 -
    상담이 자신이 가장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이라고 말하는 박혜란 상담사는 출근시간이 늘 즐겁습니다. 고객의 불만이나 민원이 접수되면, 긍정적인 마음으로 가장 좋은 해결방안이 무엇인지를 고민합니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의 고충을 듣고 도움을 줄 수 있을 때 느끼는 즐거움을 고객상담을 통해 느낀다는 그녀. LG유플러스 상담사들은 오늘도 고객님 곁에 있습니다.
  • 고객의 슈퍼맨, 반근섭 점장의 노트
    “고객이 가격을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반근섭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자”
    반근섭 점장은 입사 1년만에 LG유플러스 전국 판매왕이 되었습니다. 가는 곳마다 뛰어난 판매 실적으로 최고의 점장이 된 반근섭 점장의 노트에 적힌 다짐에서 고객의 편의를 위한 고민의 흔적을 엿볼 수 있습니다. 한발 앞선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동료들도 좋아하는 당신이 바로, 유플러스人 입니다.
    고객의 슈퍼맨, 반근섭 점장의 노트영상보기
  • 유플러스人에게 현장이란?
    관심사, 올림픽, 사막, 유플러스의 얼굴, 무한도전, 놀이터, 119, 연애, 행복 등 유플러스人이 생각하는 현장은 다양했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공통점은 언제나 고객의 마음에 공감한다는 점입니다. 예기치 못한 어려움 앞에서도 고객과 함께했던 보람찬 순간들을 생각하며 앞으로 나아갑니다. 현장 감동의 중심에 유플러스人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