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삶에 새로운 생활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으로 항상 앞서 나아갑니다

LG의 경영이념은 기업활동의 목적으로서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회사운영원칙으로서 ‘인간존중의 경영’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구성원의 창의성과 자율을 존중하는 LG유플러스 입니다

1.고객을 위한 가치창조(고객중시, 실질적 가치제공, 혁신을 통한 창조), 2.인간존중의 경영(창의.자율, 인간중시, 능력개발 및 발휘 극대화, 성과주의)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기업활동의 목적

고객중시

경영의 출발점이 되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항상 최종 소비자관점을 중시하여 판단하고 평가한다

실질적 가치제공

고객의 잠재된 요구까지도 한발 앞서 찾아낸다.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혁신을 통한 창조

기존의 틀을 깨는 차별화 된 아이디어를 창출한다

인간존중의 경영

구성원의 창의성과 자율을 존중하고 성과주의 경영을 통해 개개인의 능력을 최대한 개발하고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기업 운영에 관한 원칙

창의 · 자율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생각과 시도를 추구한다

자기책임과 권한에 따라 주인의식을 가지고 일한다

인간중시

개개인의 인격과 다양성을 존중한다

고객가치창출의 원천인 구성원을 가장 중요한 자산으로 여긴다

능력개발 및 발휘 극대화

스스로 세계 최고가 되겠다는 신념으로 일하고 능력을 개발한다

개개인의 잠재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성과주의

도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지속적인 성과창출에 노력한다

능력과 장단기 성과에 따라 공정하게 평가하고 보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