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 검색어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모바일 고객센터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에서 무료로 고객센터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하세요.

주요 제공 서비스

실시간 요금, 사용량 조회,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및 변경, 멤버십 등

이용방법

  1. STEP 1. 접속

    즉시접속
    **010/**114 + OZ/ez-i 버튼 클릭(길게 꾹~)
    휴대폰 상의 메뉴>U+모바일 서비스>고객센터 접속

    수신되는 문자메시지로 접속
    **010/**114 + 통화버튼

  2. STEP 2. 인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인증절차가 있습니다.
    실사용자 주민번호 뒤 7자리 (자동로그인 설정 시 인증절차 없이 접속 가능)

이용요금

무료(데이터통화료,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 U+ 모바일 고객 여러분께 드리는 특권~! 마음껏 이용하세요.

이용 불가능 휴대폰

  • 이용불가 구형 휴대폰으로 접속 시, 이용불가 휴대폰으로 안내문구가 표기되며, 초기 접속료가 부과될 수 있사오니,
    2003년 이전 출시 휴대폰 이용고객께서는 사전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고객센터는 OZ Lite/ez-i 접속이 가능한 폰과, 발신 상태가 될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 합니다.
    (따라서, OZ Lite/ez-i 사용금지, 일시정지, 콩 소진이 된 경우에는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