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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천고객

    • 음성 위주의 고객 상담서비스에서 벗어나 시각적인 효과를 더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싶은 기업
    •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다양한 형태로 전달하여, 상담 효율을 높이고 싶은 기업
    고객센터 홈쇼핑 금융 은행 대부 보험 온라인쇼핑 교육

    서비스 특징

    • 기업이미지 제고
      • 기업의 로고를 고객의 휴대폰 화면에 띄워,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만족도 향상
      • 음성안내를 끝까지 들을 필요 없이, 원하는 서비스를 휴대폰 화면에서 선택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업무 효율 증대
      •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매체와 연동 가능
      • 고객이 원하는 정보가 담긴 웹페이지 주소를 고객의 휴대폰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음성 ARS에서 웹페이지나 휴대폰 앱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도

    비주얼링 서비스 구성도
    이용자와 기업간 서비스 구성도
    통화시도
    비주얼링 : 고객의 휴대폰 화면에 기업로고 및 통화 목적이 나타납니다.
    통화연결
    보이는 ARS : 자동음성안내서비스의 음성 내용을 고객의 휴대폰 화면에 문자로 보여줍니다.
    서비스 선택하기
    채널전환 : ARS 상담 중 웹페이지나 고객샌터 앱으로 전환하여 상담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상담원 통화
    상담 중 웹 Push : 고객이 원하는 정보가 담긴 웹페이지를 휴대폰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