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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스마트컨택

  • 추천고객

    • 기업 환경에 적합한 맞춤형 상담 솔루션이 필요한 고객
    • 전문 상담센터 기능이 종합적으로 필요한 고객
    공공 신용정보 금융 대부 여행사 제조업 호스팅 교육 병원 계약 쇼핑몰

    서비스 특징

    • 맞춤형 상담센터 구축
      • 고객 요구사항과 업종에 맞는 최적의 상담센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One-Box 형태의 종합 솔루션
      • 기업의 상담센터 구축에 필요한 전문 기능을 종합적으로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IP-PBX(착발신 번호 표시, 호 전화, 호 대기, 당겨 받기 등 다양한 PBX 기능),MR(단계별 자동응답시스템 음원 안내 기능, *콜백기능, 일정관리, 수신된 상담전화 현황 모니터링), *CTI(고객 데이터베이스 조회 후 스크린 팝업, 클릭 투 콜),
				 CRM연동(고객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연동), 상담 어플리케이션(인바운드아웃바운드 고객관리를 위한 상담 앱 지원, 상담 예약, 메시지 연동 기능), 녹취(전체 또는 선택 녹취, 녹취된 내용 검색, 백업 기능), 통계(캠페인 관리, 데이터베이스 자동 분배, 상담 통계 및 실적 제공)와 연결된 스마트컨택 시스템을 안내하는 구성도
    1. 1) IP-PBX (Internet Protocol - Private Branch eXchange) : IP 기반 사설 교환기. 전화 수/발신, 호 돌려주기/대기/당겨받기 등의 기능 제공
    2. 2) 콜백 : 상담원에게 연결되지 못한 호를 관리하는 기능
    3. 3)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컴퓨터와 전화를 결합해 수신되는 전화를 효율적으로 분산 관리하는 시스템. 전화 수신 시 고객 정보를 보여주고, 상담원 상태에 따라 호를 분배해줌

    서비스 구성도

    수/발신인은 IP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고객 데이터베이스 내부의 스마트컨택으로 연결된 상담원과 상담이 가능한 내용의 서비스 구성도

    솔루션 실제 화면 예시

    • 스마트컨택 상담사 화면(예시, 추가개발가능)
    • 스마트컨택 관리자 화면(예시, 추가개발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