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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천고객

    • 휴대폰 앱을 활용해 상담 내용을 녹음하고 싶은 고객
    • 사내 전산 프로그램과 연동해 회사 밖에서도 내선통화로 상담업무를 하고 싶은 고객
    보험 금융 은행 대부 여행사 제조업 운송물류 택배 프랜차이즈 교육

    서비스 특징

    • Smart Work Place 구현
      • 모바일 녹취, 모바일 CRM, 가입자간 무료 통화 기능을 활용해 스마트폰 환경에서도 유선과 동일한 고객관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 업무 생산성 향상
      • 계약서, 가입신청서, 청구서 등의 전자문서 서비스를 이용하여 현장영업을 할 수 있습니다.
    • 통신요금 절감
      • mVoIP(데이터 음성통화)를 기반으로 한 무료 내선 통화가 제공되어 통신요금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보안 기능이 강화된 기업전용 메신저가 별도로 제공됩니다.
    • 공간제약 없는 업무환경 제공
      •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객정보를 확인하고, 상담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01 고객 정보 조회
      • 전화가 걸려오면 CRM(고객관리 프로그램)과 연동하여 고객 정보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02 상담내용 녹음
      • 고객과의 통화 내용이 자동 녹음되어, 중앙서버로 전송됩니다.
    • 03 상담내용 기록 및 조회
      • 상담 내용을 기록할 수 있고, 과거 상담기록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04 가입자간 무료통화
      • mVoIP(데이터 음성통화)를 기반으로 무료 통화가 제공됩니다.
    • 05 기업용 사내 메신저
      • 보안기능이 강화된 사내 메신저를 제공합니다.
    • 06 전자문서(전자서명)
      • 종이로 계약하고 서명했던 문서를 전자 서명방식의 전자문서로 변환하여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활용 예시

    9시부터 1시까지는 고객 상담 업무(비대면). 사내에서 PC, 유선전화, 휴대폰을 활용한 고객 상담(회사, PC, 전화기, 휴대폰) 1시부터 6시까지는 고객 미팅(대면). 유무선 통합 중앙 녹취 관리 및 상담 이력 관리(회사에서 중앙서버로 전송, 외부에서 모바일컨택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