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기업/소상공인

컨택센터

채팅상담솔루션

  • 추천고객

    • PC, 휴대폰 등 디지털 기기를 이용해 영업 또는 상담 업무를 하는 고객
    • 온라인 인프라를 이용해 사업을 하는 고객
    • 직접 만나지 않고 온라인으로 영업 또는 상담업무를 하는 고객
    금융 제조 공공 유통 서비스 온라인 쇼핑몰 IT서비스 여행사 이러닝 대부 보험

    서비스 특징

    • 디지털 기기 연동
      • 홈페이지 및 앱과 연동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멀티미디어 활용 상담
      • 상담 중 URL 및 파일 등을 고객에게 전송할 수 있어 상담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 편리한 상담 서비스
      • 웹과 휴대폰 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채널을 바꾸지 않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약 없는 상담시간
      • 시간 제약 없이 채팅을 통해 상품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성도

    상담 데이터베이스와 *CRM(고객정보), *CTI, 자동응답시스템 등 과 연결된 채팅상담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의 서비스 구성도
    1. 1)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2. 2)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