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검색하기 전체메뉴보기

미환급액 안내

해지 후 돌려받아야 하는 금액이 있는 경우 조회 및 환불/기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미환급 요금

서비스 해지 후 요금을 정산한 결과 돌려받아야 하는 금액입니다.

할부보증보험료

휴대폰 구입 시 지불한 할부보증보험료를 할부기간 내 완납하시게 되면 돌려받게 되는 금액입니다.

해지 미환급액 환불/기부 신청방법

해지 미환급액 환불/기부 신청방법 안내 표
구분 환불신청 기부신청
홈페이지 1) 해지 미환급액 조회신청 메뉴에서 ‘명의인 휴대폰번호’로 조회
2) 환불금액이 확인되는 경우 ‘명의인 본인의 환불계좌정보 등록’
3) 신청완료 후 다음날 환불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환불됨)
※ 명의인 본인의 계좌로만 환불신청 가능
※ 예금주 범용 공인인증서 필요
※ 개인/개인사업자가 아닌 경우 고객센터/영업점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해지 미환급액 조회신청 메뉴에서 ‘명의인 휴대폰번호’로 조회
2) 환불금액이 확인되는 경우 ‘기부동의 후 신청’을 선택하시면 고객님 명의로 매월 25일에 ‘사랑의 열매’에 기부 됩니다.
※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기부하신 금액은 연말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으며 국세청 www.yesone.go.kr 또는 사랑의 열매 www.chest.or.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아래 고객센터로 환불 및 기부신청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 1544-0010(유료)/휴대폰 114 (무료)
  • 인터넷/TV/인터넷전화 : 국번없이 101
  • 기업전화/시외 : 1544-0001
영업점 방문 영업점(U+ 스퀘어)을 방문하시는 경우 구비서류 지참하셔야 환불 및 기부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류확인

꼭 확인하세요!

  • 해지 미환급액은 해지 후 90일 경과 시 조회 가능하며, 본인명의로 된 은행 계좌번호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신 후에는 환불계좌변경 및 환불(기부) 취소가 불가하니 이점 양지하시어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 법인,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가입자(가명 가입자), 만 14세 미만 가입고객은 해지 미환급액 조회가 제한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망자 혹은 계좌가 없는 미성년자인 경우는 홈페이지를 통한 계좌 환불이 불가하므로 고객센터, 영업점을 통해 환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요금조회
  • 사용량조회
  • 가까운 영업점
  • 신청서류양식
  • 자주한는 질문
  • 유플러스직원칭찬하기
휴대폰지원금알아보기 내게 맞는 요금제 추천
  • 페이스북
  • 트위터
  • U+ 블로그
  • 유튜브